필리핀항공, ‘통항공권 시즌7’ 큰 성원에 힘입어 조기 마감

뉴스 제공
락소홀딩스
2016-09-05 12:00
서울--(뉴스와이어)--지난달 30일 출시한 필리핀항공의 연간 프로모션인 ‘통항공권 시즌 7’이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3일 조기 마감되었다.

필리핀항공의 ‘통항공권’은 인천-마닐라 또는 부산-마닐라 구간을 자주 여행하는 여행객과 커플,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여행하고자 하는 승객들을 위해 여러 장의 항공권을 묶어서 판매하는 묶음(Bundle) 항공권을 뜻한다. 통항공권은 ‘마이통 3매’, ‘커플통 2매’ 및 ‘커플통 4매’의 총 3가지로 고객의 여행 패턴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여행 패턴에 맞게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통항공권 시즌 7의 호응이 특히나 좋았던 것과 관련하여 마이통 3매의 경우, 1매당 항공권이 89,000원에 불과해 타 저가항공사보다도 저렴하며, 필리핀 여행 마니아, 마닐라 상용 출장 고객 그리고 친인척 방문객들이 보다 많은 여행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 시즌6때보다 마이통은 2만원, 커플통 4매는 1만원이 더 저렴하게 책정되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한 필리핀항공의 통항공권 시즌은 계속 될 예정이며 2017년에도 필리핀항공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필리핀항공 개요

필리핀항공은 한국에서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로 가는 가장 많은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마닐라는 주21회 운항하고 있어 마닐라로 여행하는 가장 많은 한국인이 탑승하는 마닐라 노선 No.1 항공사이다. 또한 국제선 취항 75년동안 무사고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스케줄과 이벤트는 필리핀항공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GSA
락소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