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대세남, 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치과자문의로 활약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6-09-05 09:2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세상을 바꾸는 남자들의 도전’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TV조선 <대세남>에 매직키스치과 정유미대표 원장(치의학박사)이 참여한다. 컬투의 정찬우가 메인MC로 활약 중에 있고, 성우 성유리, 룰라의 이상민, 프리스타일의 미노가 연예인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실제로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 잘 알려져 있는 정유미 원장은, 메이크오버쇼의 원조격인 ‘렛미인’ 시즌 1부터 5까지 치과분야에선 유일한 자문의로 활약한 바 있다. 최근에는 매일경제TV <건강한의사> 수요스페셜에서 한의학박사 안상원원장과 공동 MC를 맡고 있으며, 그 외 SBS <꾸러기 탐구생활> 자문치과의사로도 활동하는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TV조선의 <대세남>의 경우, <렛미인>과 같은 기존 메이크오버쇼와는 대상이 남자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한 정 원장에 따르면 확연히 구별되는 다른 점이 있다며, 의사 및 뷰티전문가, 연예인 패널 10인이 모두 ‘대세히어로’로 활약하고 있지만, 결정적인 역할은 바로 방청객이라며, ‘방청객들의 투표에 의해 프로그램내 도전자가 대세남이 되는 만큼, 선정방식이 신선하고 이에 따른 보다 참신한 결과가 기대된다’고 했다.

한편 9월 3일 방송분에선 원조 꽃미남이었던 장준진 씨와 팝핀현준과 함께 댄서로 활동하던 김영훈 씨가 대세남에 선정되어, 치아교정과 충치치료, 치아미백과 치아성형 등의 치과치료를 받았으며, 그 외 성형외과와 수면클리닉 등의 협진을 통해 대세남으로 거듭났다. 특히 장준진 씨는 소실된지 오래된 치아에 임플란트를 하는 대신, 건전한 사랑니를 빼 옮겨심는 ‘자가치아이식술’을 시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김영훈 씨는 13개의 충치치료를 통해, 더 밝고 건강한 미소를 되찾았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매직키스치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dent
정유미원장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dr.yumi
정유미원장 블로그: http://blog.naver.com/jungyumi
대세남 공식사이트: http://tvchosun.com/enter/realman/sub/menu_1.html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2-3452-82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