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출력분야의 리더 ‘킨코스코리아’, 부산 센텀시티에 33번째 매장 오픈

오픈 기념, 즉석명함·배너·대형출력 할인과 함께 노트패드세트,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스크래치카드 이벤트 눈길

정보·업무·관광 등 다양한 복합기능을 갖춘 부산 센텀시티에 서울, 경기 외 지역매장 첫 선

뉴스 제공
킨코스코리아
2016-08-30 14:00
서울--(뉴스와이어)--고객의 온디멘드(On Demand)에 대해 토털 솔루션(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컨설턴트로써 컬러출력, 제본, 디자인, Signs & Graphics 등의 다양한 솔루션과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킨코스코리아는 9월 1일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센텀시티역 인근에 33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디지털 출력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킨코스코리아가 서울, 경기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부산이 처음이다.

킨코스는 그 동안 서울·경기도 외에 다른 지역에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부산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전시회 및 각종 국제행사가 열리는 부산 센텀시티에서 킨코스만의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산 벡스코 인근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 1층에 입점하는 킨코스 부산 센텀시티점은 전용면적 58평 규모에 기존의 프린팅샵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출력, 인쇄, 전시홍보용 광고물 제작뿐만 아니라 디지털 사진 인화, 컴퓨터 이용 등 고객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외에 전문적인 고객상담존을 통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인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킨코스 부산 센텀시티점은 9월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즉석명함, 배너, 대형출력(포스터) 할인과 함께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제공하여 미니화분, 에코백, 노트패드 세트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킨코스코리아 개요

킨코스코리아는 1995년 창사 이래 최첨단 출력 환경과 전문가에 의한 고품질의 디자인, 제본, 포장, 배송의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On Demand Solutions 회사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 문서 솔루션과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컬러 인쇄, 제본 및 프레젠테이션 서비스, 인터넷 이용 및 문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 경기 및 부산 지역에 위치한 전문 서비스센터 외에 SPC (Secured Production Center)를 오픈 하여 고객의 정보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하고, 다양한 고품질 상품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nkos.co.kr

연락처

킨코스코리아
운영기획팀
이유미 대리
02-558-0082 (20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킨코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