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배우 이천희와 함께 ‘GS캠핑 DIY 체험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GS&POINT의 ‘GS&캠핑 시즌4’ 홍보 모델 이천희, GS&캠핑 현장을 찾아 캠핑용품 제작법 공개

‘GS&캠핑 시즌4’ 초청 가족,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우리 가족만의 캠핑용품 제작

뉴스 제공
GS&POINT
2016-08-30 09:56
서울--(뉴스와이어)--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지난 27일, 배우 이천희와 함께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어반 슬로우시티’ 캠핑장에서 ‘GS&캠핑 DIY 체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GS&캠핑 DIY 체험 이벤트’는 ‘이천희와 함께 만드는 우리가족 DIY 글램핑’이란 주제로 진행된GS&POINT의 고객 초청 프로모션 ‘GS&캠핑 시즌4’의 일환으로 평소 캠핑 용품을 손수 만들어 즐기는 이천희가 초청 가족들에게 실용성과 개성을 살린 캠핑 용품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당일 이천희는 나무를 다듬고 맞추는 것은 물론 능숙하게 드릴까지 이용해 전문 가구 제작자 못지 않은 솜씨와 재치를 발휘하며 캠핑장과 일상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트레이&테이블’ 제작법을 소개했다. 행사에 초청된 23그룹의 가족들은 시연 이후 직접 못질과 페인팅에 참여하며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캠핑용품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GS&POINT는 캠핑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최신 캠핑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DIY 체험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보다 가까워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GS&POINT의 ‘GS&캠핑 시즌4’는 사전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자 중 120 가족을 선정, 국내 최고급 글램핑장에서의 무료 숙식과 캠핑장 DIY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캠핑은 총 6회차로 지난 6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1박 2일로 진행 되었으며, 오는 9월 4일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또한 당첨자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풀패키지 14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8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