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아시아, 성공을 향해 순항 중: 2017년 행사 위한 전시공간 판매 22% 증가

100개 이상의 업체들, 중국 상하이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연례 행사에 이미 참가 등록

2016-08-23 16:55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ES아시아2016(CES Asia™ 2016) 종료 이후 3개월 만에 8개 나라 및 지역에서 100개 이상의 업체들이 CES아시아2017(CES Asia™ 2017)의 전시업체 등록을 마쳤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 주관하고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가 공동 주관한 CES 아시아는 모든 산업에 걸쳐 전세계 기업들의 획기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아시아 최고의 행사다.

CES아시아2017 개막을 10개월 앞둔 현재, 약 1만 3700 평방미터(6800 순평방미터)의 전시공간이 판매완료 되었으며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 높은 수치이다. 중국, 핀란드, 홍콩, 일본, 싱가포르, 한국, 미국 등 여러 나라의 유명 기업들은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전시회를 통해 고속 성장 중인 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소비자들을 만나고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한다. 자동차 및 로보틱스 산업에서 모바일 및 헬스까지 다양한 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들이 전시를 확정지었으며, 대표적으로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 콘티넨털 오토모티브(Continental Automotive), 디지털 차이나(Digital China), 화웨이(Huawei), LEECO,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미스핏(Misfit), 몬스터(Monster), 온스타/ GM(OnStar/GM), 오터박스(Otterbox), 스코슈(Scosche), Voxx, 유닉(Yuneec) 등이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의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CES아시아는 획기적인 기술들이 중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장소이자 세계적인 기술 리더들이 한데 모여 시장 간 협력을 도모하고 아시아 시장의 미래 산업을 논의하는 대표적인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시장의 요구에 의해 만들어진 이 전시회가 대표적인 기술 기업들과 스타트업들이 중요한 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혁신을 소개하고 협력을 강화하며 그들의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이상적인 기회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기쁘게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CES아시아는 전세계 임원급 바이어들과 유통, 제조, 엔지니어, 제품 디자이너, CTO, CIO 및 투자 매니저 등이 대거 참여해 최근의 글로벌 혁신을 경험하고 중국 및 전세계 유명 브랜드의 대표자들과 소통한다. 2017년 행사에는 3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1100명의 언론인들이 18개 제품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보여줄 약 450개의 전시업체들을 취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드론, 사물인터넷(IoT), 가상현실(VR) 등이 주요 카테고리에 포함된다.

CTA와 Intex는 CES아시아2016의 독립 감사가 완료되는 대로 수주 내에 참가자 수를 발표할 예정이다. 감사 전 주요 내용은 http://goo.gl/DecX14 참조.

CES아시아2017 등록은 2017년 초반 시작된다. 전시회에 대한 최신 소식 및 정보는 CESAsia.com 참조.

주: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 필요.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E.org, +1 703-907-4351.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287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CTA가 소유, 조직하고 인텍스 상하이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며 소비자 가전 업계를 위한 주요 전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홍보와 강화를 위해 CE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인원의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 출범할 행사에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CE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볼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 Co., Ltd) 개요

1992년 설립된 인텍스 상하이는 CCPIT(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상하이의 합작회사로, jointly invested by 상하이 홍차오 E&T 디벨로프먼트 존 유나이티드 디벨로프먼트(Shanghai Hongqiao E&T Development Zone United Development Co., Ltd.), CCPIT 상하이 및 이스티스마르 P&O 에스테이트 FZE(Istithmar P&O Estates FZE)가 공동투자하고 있다. 인텍스는 국제 무역박람회를 제공하는 유수 업체로 상하이에 전시장을 소유하고 상하이 이외 지역에서 다양한 전시장을 관리하며 중국의 약 10개 국제무역박람회를 주관 및 공동주관한다. 인텍스 상하이는 SCEIA(상하이 컨벤션/전시산업협회) 부회장, CAEC(중국전시장연합회) 부이사 및 UFI(세계전시연맹) 회원사이며, 국내 전시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지니고 있다. 인텍스 상하이의 자세한 정보는 www.intex-sh.com 참조.

향후 행사 일정

· 이노베이트 앤 셀러브레이트(Innovate! and Celebrate) - 등록(https://goo.gl/2KhEs2)
9월 20~22일, 새너제이, 캘리포니아

· CES 언베일드 프라하(CES Unveiled Prague) - 등록(https://goo.gl/B0DbG2)
10월 20일, 체코 공화국 프라하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 등록(https://goo.gl/laOPqT)
10월 25일, 프랑스 파리

· CT 명예의 전당 만찬(CT Hall of Fame Dinner)
11월 9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10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3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7
1월 5~8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 베이거스(Las Vegas, NV)

· CES 아시아 2017
6월 7~9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220057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E.org
www.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