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2016 산업 안전용품 카탈로그’ 런칭

산업 현장의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500여개 추가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6-07-11 11:14
서울--(뉴스와이어)--리레코는 산업현장에서 보호구 착용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공유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 종사하시는 작업자분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2016년 산업 안전용품 카탈로그’를 출간했다.

2016 산업안전용품 카탈로그에는 2015년 대비 500개 이상의 제품이 추가되어 총 815개 제품이 수록되었으며 오토스(OTOS), 쎄다(SSEDA), 토와(TOWA), 안셀(Ansell), 노백스(Novax) 등 글로벌 유명 산업안전용품 브랜드 제품이 새롭게 대거 포함되었다.

카탈로그는 총 112페이지로 △눈 보호구 △머리 안면 보호구 △장갑류 △보호복 △안전화 등 총 8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각 섹션마다 가이드 페이지를 추가하여 사용자들에게 산업안전용품에 대한 보다 상세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리레코 코리아는 1일 용인 YBM 연수원에서 카탈로그 출간을 기념하는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전 직원이 참여하여 산업안전용품 시장의 현황 및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 새롭게 출간된 산업안전용품 카탈로그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각 섹션별 제품 부스투어도 마련하여 다같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각 제품에 대한 스터디를 진행했다.

새로 제작된 산업안전용품 카탈로그는 영업사원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거나 배송될 예정이다. 산업안전용품 카탈로그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전화로 가능하며 그 외에도 온라인 구매사이트를 통해 카탈로그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리레코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산업 안전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 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88-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