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로 더 바삭한 오꾸닭,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쿠폰 출시

뉴스 제공
즐거운
2016-07-12 08:30
서울--(뉴스와이어)--100% 오븐에 구워 더 바삭한 오븐에 꾸운 닭 (이하 ‘오꾸닭’)이 카카오톡의 모바일 선물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쿠폰을 출시하였다.

이에 소비자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꾸닭’의 메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오꾸닭 모바일쿠폰은 오꾸닭 대표 메뉴 크런치와 양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런치 양념 반반 등 단품 8종과 세트1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오꾸닭은 100%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100% 국내산 신선육사용을 고집하여 속은 탱탱하고 부드러운 트랜스지방 0%의 기름을 쏙 뺀 건강한 치킨! 고유의 풍부한 육즙을 최대한 살려 조리 후 시간이 지나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상품 구매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따라 좀 더 간편하고 쉽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쿠폰 전문 업체 ‘주식회사 즐거운’(대표 임관웅)과 손잡고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런칭하였으며, 지난 2016년 7월 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버거/치킨/피자’ 카테고리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꾸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판매채널을 다양화하여 더욱 편리하게 오꾸닭 브랜드를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개요

즐거운은 2011년 2월 설립된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으로 삼성생명 외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B2B 서비스 공급 및 티켓몬스터 기프트샵 운영, 캐시비 쿠폰몰 운영 등 B2C 쿠폰몰 구축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슈마커 등 80여개 브랜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6년 현재 GS25, 이마트, 홈플러스 등 120여개 브랜드를 직접 제휴 해서 모바일 쿠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오꾸닭 공식홈페이지: http://www.okkudak.co.kr/

웹사이트: http://www.zlgoon.co.kr

연락처

즐거운
임관웅
070-7525-5214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