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솔, 서울마사회에 고출력LED스포츠조명 SENi High-CRI 공급

뉴스 제공
비솔
2016-07-06 09:00
광명--(뉴스와이어)--특수조명 전문기업 비솔(대표 이재영)이 서울마사회 과천경마장에 고출력LED스포츠조명 SENi High-CRI를 납품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연색성이 뛰어나 중계방송 및 초고속 카메라 촬영에 최적화한 것이다. 서울마사회는 이원 생중계방송을 위한 선명한 화질을 얻음과 동시에 레이스 결승선에서 디지털사진(Photo Finish Camera)을 찍을 때 야간 및 흐린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좀 더 명확한 영상으로 착순판정을 하고자 조명을 교체했다.

포토피니쉬카메라는 경마/경륜/경정/자동차 경주 등 다양한 레이스에서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때 결승선 상황을 고속촬영하는 카메라로 역시 비솔이 개발 설치한 바 있어 이번 조명설치의 시너지효과가 클 것으로 보인다.

비솔은 조명뿐 아니라 조명 설치 기구도 설계 제작하여 전반적인 컨설팅 능력을 선보였다. 특히 경기 중 경주마의 눈부심과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에이밍 기술이 돋보인다.

비솔은 LED스포츠조명 SENi가 대중이 많이 방문하는 과천경마장에 자리잡았다는 것은 안전과 성능을 인정받았다는 의의가 있다며, 이를 계기로 중계방송 및 순간판정이 필요한 축구, 야구, 농구 등의 스포츠경기장 공급이 활발해질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솔 개요

비솔(VISOL: VIsual SOLution)은 ‘사람과 기술이 미래를 연다’는 창립 이념으로 2000년에 설립된 토탈 영상솔루션 관련 SI 벤처, 이노비즈 기업이다. 고객의 need가 아니라 want를 정확히 찾아내어 구현하는 고객 맞춤형 시스템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경쟁력으로 하며 크게 스포츠솔루션과 테스팅솔루션, 특수조명의 세 가지 사업영역을 가진다. 스포츠솔루션은 심판판정 및 기록계측을 위한 스포츠타이밍 솔루션, 동작 인식 및 분석 영상 솔루션 등으로, 테스팅솔루션은 초고속촬영용 테스팅솔루션, 인조태양광 솔루션 등으로, 특수조명은 고출력LED스포츠조명 분야로 구성되며, 각 사업분야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시너지를 내는 구조이다. 국내의 독보적 위상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해외 대표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다.

비솔 고출력LED스포츠조명: http://www.visollighting.com

웹사이트: http://www.visol.co.kr

연락처

비솔
기획조정실
실장/이사 윤호진
02-2612-21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