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보안 인증사업부 유서트, GlobalSign 한국 총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한국기업보안
2016-06-27 14:2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SSL 보안인증서 업체인 한국기업보안 인증사업부 유서트가 20일 유럽(EU) SSL 1위 업체인 Globalsign(글로벌사인) 과 한국 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

한국기업보안 인증사업부 유서트는 GlobalSign뿐만 아니라 코모도(COMODO), Thawte(서트), Geotrust(지오트러스트), Verisign(Symantec), YesSign(금융결제원) 등 국내 SSL 보안인증서 최대 인증기관 보유 기업으로 연간 약 1만2개 정도의 인증서를 보급하는 SSL 전문 기업이다.

한국기업보안 전귀선 대표는 “COMODO, Verisign 등 이미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은 SSL 인증 브랜드들이 있지만 COMODO, Verisign은 수년 동안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한 반면, GlobalSign의 경우 지금까지 작은 문제도 없었던 신뢰 높은 인증 기관으로 이미 발 빠른 국내 우량 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SSL 보안 인증서다”고 말했다.

한국기업보안 인증사업 본부장인 정윤미 본부장은 “이번 GlobalSign과의 총판 계약은 한국기업보안 유서트에서 지난 5년 동안 GlobalSign과의 신뢰를 지키며 노력해온 결과”라며 이번 계약에 대해서 “양사 간의 오랜 신뢰 구축으로 총판계약을 끌어낸 것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GlobalSign의 경우 전 세계에 SSL 인증서를 보급하고 있지만 이번 계약과 같은 한 나라에서의 총판 계약은 극히 드문 경우이기 때문이다.

또한 유서트 마케팅팀장인 이대웅 팀장은 “한국 진출이 늦은 GlobalSign이지만 서버라이센스 무제한, 강력한 256bit 암호화 등의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인 GlobalSign 제품을 한국기업보안 유서트의 전국 180개 제휴사와 1만 3천여개의 기업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GlobalSign이 한국 내 점유율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GlobalSign의 국내 SSL 시장의 점유율 판도가 어떻게 변화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SSL 보안 인증서란 서버와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 간의 통신을 암호화하여 개인정보보호 및 피싱 사이트, 웹사이트 운영회사의 실체성 인증 등을 제공하는 보안 소프트웨어다.

한국기업보안 개요

㈜한국기업보안은 [유서트] 인증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SSL보안서버인증서 및 CodeSign인증서 전문 기업으로 VeriSign, Thawte, Geotrust, GlobalSign, COMODO 등 세계 최고 공인인증기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EV-CodeSign인증서를 국내에 최초로 보급하였다. 국내·외 총 4만여개의 인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들의 전문컨설팅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인증서를 보급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신뢰 있는 SSL보안서버인증 및 CodeSign인증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cert.co.kr

연락처

주식회사 한국기업보안
전귀선 대표
02-514-7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