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미국 시장에 모든 신규 비자 및 마스터카드 사양에 맞는 최초의 듀얼 인터페이스 제품 출시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6-06-24 17:0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선도 기업 OT(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 Oberthur Technologies)가 오늘 OT의 글로벌 플랫폼(Global PlatformTM) 및 자바(JavaTM) 기반 운영체제(OS)에서 개발된 새로운 멀티 결제용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OT의 코스모 플라이 v5.8(COSMO Fly v5.8)는 비자(VISA)와 마스터카드(MasterCard)의 최신 사양을 모두 수용하는 최초의 듀얼 인터페이스 제품이다. 이는 다수의 어플리케이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최초의 마스터카드 M/Chip 어드밴스v1.2(M/Chip Advance™ v1.2) 인증제품이며 비자의 새로운 12년 EMV 카드 수명주기 정책(EMV Card Lifecycle Policy)을 완수하는 비자2.8.1g 인증을 준수한다. 이러한 특정 애플릿들은 이 제품을 미국 듀얼 직불 및 선불 전환(migration)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OT의 COSMO 제품군을 기반으로 제작된 코스모 플라이 v5.8(COSMO Fly v5.8)은 최신 보안 기능을 포함하며 운영체제 개선을 통해 OT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들을 시장에 배포할 수 있게 해준다. 결제 및 운송 시장의 융합을 예견한 OT는 세계적으로 자동 요금징수 운송 시스템에 사용되는 MIFARE™ 및 Cipurse™ 등의 비결제 기능들을 강화했다. 또한 이 신규 애플릿은 OT 고객들이 운송 중 개방형 결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COSMO 패밀리 일원으로서 이 신규 결제카드는 모든 코스모 제품들이 보유한 다음의 특징들을 포함한다: 인증 메커니즘, 접근 제어, 전자 식별 기능(AuthentIC 또는 ID-OneTM).

에릭 뒤포레스트(Eric Duforest) OT 금융 서비스 기관 사업 담당 총괄 이사는 “혁신과 보안의 선봉에서 활약하는 것이 OT의 DNA이다. 고객들에게 듀얼 인터페이스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기능을 보유한 혁신적인 카드를 제공해 카드 보유자의 사용범위를 확대하는 한편 우리 고객들의 로드맵에서 경쟁력과 보안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는 것도 잊지 않았다”고 말했다.

치로 아이캣(Chiro Aikat) 마스터카드 EMV 부문 제품조달 수석부사장은 “비접촉 즉 ‘탭 앤 고(tap-and-go)' 기술에 기반한 EMV 듀얼 인터페이스 기술은 소비자의 체크아웃 시간을 단축하는 데 목적이 있다. 마스터카드가 OT와 같은 제휴사들과 협력해 고객들에게 마스터카드의 최신 M/Chip Advance™ 사양에 기반한 미국 직불 인증 제품을 신속히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OT가 제작하는 모든 카드는 펜실베이니아 남동부에 위치한 우리의 ISO 9001 인증 제조시설에서 출하된 것으로 이 시설에서 2억5000만 장 이상의 칩 카드가 생산되었다. OT는 COSMO Fly v5.8의 지원을 특허 받은 단일 개인화 시스템(Common Personalization System, CPS)으로 통합했다. CPS는 단일한 글로벌 개인화 엔진으로 전세계 최고의 EMV사례들을 통합해 지난 10년 간에 걸쳐 개발되고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의 39개 개인화 서비스 네트워크에 배치되었다. CPS는 노던 버지니아(Northern Virginia) 및 서던 캘리포니아(Southern California) 등 양안에 위치한 OT의 개인화 서비스센터에서 2010년부터 EMV 카드를 개인화하고 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소셜 미디어
트위터(Twitter)
링크드인(LinkedI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30059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OT_TheMcompany
The M World: http://www.oberthur.com/the-m-world/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075
a.besnardeau@oberthur.com

OWC
트렌트 프리먼(Trent Freeman)
+1-310-824-9000
tfreeman@olmsteadwillia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