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 메이크업 국가대비 무료 필기특강 진행

2016-06-24 16:53
서울--(뉴스와이어)--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대비 23일(목) 필기 무료 특강을 연다.

메이크업이 국가자격증으로 첫 인정된 것을 기념, 뷰티스쿨은 이번 6월 필기 합격률을 높이기에 힘쓰고 있다.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필기 내용으로는 메이크업개론 공중위생관리학 화장품학 등이 있다.

기존에 있던 메이크업 민간자격증 3급 2급 1급에 비해 난이도가 있는 국가 필기 시험에 학생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뷰티스쿨 종로본원은 7월 10일 이전까지 무료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월수금 수업외 화목토에 강의실을 개방해 자유롭게 나와 공부하고 체크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대한 학생들의 부담을 덜었다.

SBS A&T뷰티스쿨 종로본원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첫 시행으로 아직도 변경되고 있는 실기 시험패턴에 대비한 모의테스트도 진행한다.

바뀐 규정 공지에 학생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으며, 규정에 대비해 감점 사항이 없도록 꼼꼼히 체크해 준다.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기 시험 준비로는 뷰티메이크업 웨딩 시대 메이크업 캐릭터 메이크업 노인분장 속눈썹 연장 수염 등등 다양한 과제를 준비하여 여러 과제 중 1과제씩을 선정하여 4과제로 시험을 봐야 한다. 민간 자격증에 비해 난이도도 높아지고 준비해야할 부분이 더 많아졌다.

SBS A&T 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은 이러한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기시험 과제에 대비해 모의테스트는 물론 실기과제에 포함된 속눈썹 연장의 과정을 무료수강해 줌으로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줌은 물론이며 속눈썹 연장으로 다양한 대회를 나가게 함으로서 실력적인 부분과 자격증과 대회수상의 경력까지 쌓을 수 있게했다.

SBS A&T 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은 각 과목별 국가자격증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타학원의 강사트레이닝을 거쳐 입사하는 강사와는 차원이 다른 강사들로 구성하여 단기 합격률은 물론 수업의 질을 높였으며, 그에 맞는 커리큘럼 구성과 실습과 견학의 기회를 모든 학생들에게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jongno.sbsbeautystyle.com/campus....

연락처

종로캠퍼스
연지민 실장
02-737-316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