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전문 웹 에이전시 아키웹, 공사지명원 및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키웹
2016-06-23 16:42
부산--(뉴스와이어)--건설 전문 웹 에이전시 아키웹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전달을 위해 7월 31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키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홈페이지 제작과 공사지명원 제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는 아키웹 & 건축포털 아키타임즈 연동 이벤트로 건축포털 아키타임즈 기존 회원이거나 7월 31일 이벤트 종료 전까지 가입하는 회원일 경우 아키웹의 모든 홈페이지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건축포털 아키타임즈에 무려 6개월 동안 무료 광고를 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키웹의 또 다른 이벤트 공사지명원 제작 이벤트는 ‘101패키지’로 아무 디자인 없이 내용으로만 구성되어 PPT로 제작되는 공사지명원이 아닌 각 건설사 특색에 맞는 기획과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특히 중요한 포토폴리오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공사지명원 ‘101패키지’는 고급 디자인(30p) + 고급인쇄(5부) + 웹 카탈로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페이지가 없는 업체의 경우 웹 카탈로그로도 지원되는 공사지명원을 통해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한 홈페이지 역할을 하는 공사지명원을 제작할 수 있다.

아키웹은 기존 웹 에이전시와는 달리 스마트건설관리 시스템과 건설 실무에 적합한 그룹웨어를 사용하여 오직 건설 분야 홈페이지만 제작하며 건설 분야 노하우를 통해서 공사지명원 역시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이다.

아키웹 홈페이지 제작 시 제공되는 그룹웨어와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웹 개요

건설 전문 웹에이전시 아키웹은 20년 건축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시공사/건축사/자재사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떠한 형태의 웹사이트라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바일웹, APP, 하이브리드앱 등의 모바일 플랫폼을 구현한다.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최적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고 있다. 또한 웹/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디지털 컨텐츠를 직접 생산, 구현, 배포한다. 아키웹은 다양한 건축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컨텐츠 퍼블리싱 및 웹/앱 개발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창의력을 기반으로 사업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고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아키타임즈: http://www.architimes.co.kr
아키웹 포트폴리오 : http://archiweb.kr/www/popupPhoneSmart.php
아키웹 그룹웨어 데모: http://sitec.archiweb.kr/admin/index.php

웹사이트: http://www.archiweb.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1599-4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