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타 류이호, 첫 내한 팬미팅 내국인 좌석 매진 행렬

'NADOYO와 함께 하는 류이호, 한국을 만나다'
예스24닷컴 티켓 판매 개시 후 14분만에 약 500석 전석 매진
출처: 나도
2016-06-22 10:02
류이호 팬미팅 ID 영상
류이호 팬미팅 국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6월 22일 -- 대만 스타 류이호(刘以豪)의 첫 공식 내한 팬미팅 내국인 티켓 예매가 전석 매진됐다.

6월 20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예스24닷컴을 통해 개시된 지 14분만에 매진되어 국내 팬들의 류이호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팬미팅 주최사인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 NADOYO(哪都游)와 현지 소속사는 기대 이상의 높은 관심에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외국인 팬들의 좌석 티켓도 구매 행렬을 이루고 있어 배정된 소량만 남아있는 상황으로 2차 추가 좌석 오픈을 내부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류이호는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사랑받는 배우이자 인디밴드 칭첸덴(輕晨電)의 기타리스트로도 활동 중이며 ‘브로콜리 훈남’, ‘남친짤’로 국내에도 다수의 팬층을 보유한 대만의 떠오르는 스타이다.

NADOYO(哪都游)는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으로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외국인 여행객은 NADOYO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업로드되는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팬미팅 정보
팬미팅 일자: 2016년 7월 31일 (일) 18:00
팬미팅 장소: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

나도 개요

㈜나도 (NADO Co., Ltd)는 남다른 문화 콘텐츠를 국내 /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문화 콘텐츠 서비스 기업이다. NADOYO는 외국인들이 한국문화/여행의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구매 및 공유할 수 있는 <한국문화관광 온라인 마켓>을 운영 중이다. NADOYO는 문화관광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업체들이 직접 입점하여 상품/정보를 판매 및 소개하는 몰인몰 플랫폼으로 서울/수도권을 포함한 한국 모든 지역에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doyo.kr
언론연락처: (주)나도 - NADOYO   홍보마케팅팀   송용국 팀장   02-6925-13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대만 스타 류이호, 첫 내한 팬미팅 내국인 좌석 매진 행렬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