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락, 입문자용 암벽화 ‘드리프터’ 국내 출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암벽화

시작하는 클라이머의 발과 지갑을 모두 생각하다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6-06-23 09:00
고양--(뉴스와이어)--미국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 매드락이 입문자용 암벽화 드리프터를 국내에 출시했다.

드리프터는 평평한 바닥창과 폴리에스터 소재 풋베드, 탄성이 뛰어난 1.8mm 두께 R2 고무랜드가 신는 순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2개의 벨크로는 발 중앙 부위를 꼭 맞게 잡아 주며 빌레이를 볼 때도 편리하다.

특히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입문자용임에도 갑피에 프리미엄 소가죽을 사용해 여타 전문가용 암벽화와 버금가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장점과 함께 드리프터는 클라이밍을 막 시작한 입문자용으로는 물론 볼더링, 멀티 피치 등 실내외 클라이밍에서 올라운드 세컨드 슈즈로도 손색 없는 높은 활용도를 갖추었다. 매드락은 실제로 자체 테스트에선 V15급 고난도 볼더링 구간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했다고 밝혔다.

미국 클라이밍 전문지 ‘락 앤 아이스’ 역시 드리프터에 대해 주로 입문자들이 실내 암장에서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5.13a급 난이도의 화강암 슬랩에서도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였다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암벽화란 평가를 내렸다.

암벽 등반을 시작하는 새내기 클라이머들에게 자신감을 선사할 드리프터의 국내 출시 가격은 8만원으로 6월 중순부터 전국 매드락 전문 취급점 및 넬슨아웃도어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 수입하고 있다.

넬슨아웃도어 쇼핑몰: http://www.nelsonoutdoor.co.kr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기획실 마케팅팀
전성호 과장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