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아이언맨코리아, 사이클 의류 전문 브랜드 ‘세컨윈드’와 서브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16-06-21 09:00
서울--(뉴스와이어)--KISS-아이언맨코리아(㈜한국정보시스템앤드서비스, 대표이사 한진)가 사이클 의류 전문 브랜드인 세컨윈드와 IRONMAN 로고 사용 서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세컨윈드는 아이언맨 브랜드를 사용하여 제품 제작 및 유통 등 국내에서 사이클 의류 독점권을 갖게 됐다.

세컨윈드에서 제작 판매 대상 제품은 사이클 의류와 액세서리, 철인 3종 경기용 의류이며, 제품 출시는 오는 9월 25일(일) 전남 구례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70.3 구례코리아’ 대회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KISS-아이언맨코리아와 세컨윈드는 서브 라이선스 계약과 동시에 한국 내 아이언맨 브랜드 인지도 및 확산 등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국내외 마케팅 및 철인 3종 및 사이클 유명 선수 후원 및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스폰서쉽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한국정보시스템앤드서비스 개요

KISS-아이언맨코리아(㈜한국정보시스템앤드서비스)는 1999년 서울에 설립된 IT기업으로 몽골, 베트남 등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철인 3종 아이언맨 대회’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인 WTC(World Triathlon Corporation)와 한국 내 ‘아이언맨 브랜드’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언맨: http://www.ironman.com
세컨윈드: http://www.2ndwind.kr

웹사이트: http://www.kissglobal.co.kr

연락처

(주)한국정보시스템앤드서비스 / KISS-IRONMAN
마케팅팀
김경호이사
070-7018-9878
이메일 보내기

사이클 의류 문의
세컨윈드
대표 이금수
02-374-5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