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여름을 맞아 공식모델 AOA 설현 등신대 4종 선보여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6-06-15 09:00
서울--(뉴스와이어)--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여름을 맞아 공식모델 AOA 설현 등신대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 설현 등신대 열풍을 예고했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다양한 스타일의 설현 등신대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제작된 등신대 속 설현은 도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러블리 원피스 차림에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드는 등 심쿵 포즈들을 취하며 매장 내에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설현 등신대 4종 세트는 엔터식스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엔터식스는 29일까지 여름맞이 서프라이즈 SALE 및 블루 스플레쉬 2차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여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경품이벤트에서 1등(3명)에게는 엔터식스 50만원 상품교환권, 2등(6명)에게는 20만원 주유권, 3등(3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 4등(5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서프라이즈 SALE을 맞이하여 모든 구매 고객 대상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18일부터는 2주간 제2회 엔터식스 다이어트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14일 동안 5키로 감량 시 1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그 외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풍성한 사은품을 드리고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홍보팀
김미 주임
02-511-8588(내선 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