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타 류이호 내한 팬미팅, 6월 20일 오전 10시 티켓 오픈

‘NADOYO와 함께 하는 류이호, 한국을 만나다’

6월 20일 오전 10시, 예스24에서 티켓 오픈

뉴스 제공
나도
2016-05-30 15:00
서울--(뉴스와이어)--7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개최되는 대만 훈남 스타 류이호(리우이하오/刘以豪)의 첫 공식 내한 팬미팅 티켓 판매가 6월 20일 오전 10시 예스24에서 시작된다.

류이호는 타간타적제2안(他看她的第2眼), 희환일개인(喜歡一個人), 아애니애니애아(我愛你愛你愛我), 몰유명자적첨점점(沒有名字的甜點店)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사랑받는 배우이자 인디밴드 칭첸덴(輕晨電)의 기타리스트로도 활동 중인 다재다능한 중화권 아티스트이다. ‘브로콜리 훈남’, ‘남친짤’로 국내에도 다수의 팬층을 보유한 대만의 떠오르는 스타이다.

류이호의 소속사는 이번 첫 공식 한국 팬미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준비와 한국 팬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한국어 공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 주최사인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 NADOYO(哪都游)는 NADOYO 웹사이트를 통해 외국인 팬들을 위한 팬미팅 티켓 및 여행 상품 <류이호의 2박 3일 특별한 한국여행>도 같은 날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NADOYO(哪都游)는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으로,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외국인 여행객은 NADOYO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업로드되는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팬미팅 정보

팬미팅 일자: 2016년 7월 31일(일) 18시
팬미팅 장소: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
티켓 오픈 일정: 2016년 6월 20일(월) 오전 10시
티켓 판매처: 예스24

나도 개요

㈜나도(NADO Co., Ltd)는 남다른 문화 콘텐츠를 국내/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문화 콘텐츠 서비스 기업이다. NADOYO는 외국인들이 한국문화/여행의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구매 및 공유할 수 있는 <한국문화관광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NADOYO는 문화관광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업체들이 직접 입점하여 상품/정보를 판매 및 소개하는 몰인몰 플랫폼으로 서울/수도권을 포함한 한국 모든 지역에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doyo.kr

연락처

(주)나도
홍보마케팅팀
송용국 팀장
02-6925-1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