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큐브솔루션, 고용노동부 지정 2016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

뉴스 제공
엠아이큐브솔루션
2016-05-27 17:18
서울--(뉴스와이어)--엠아이큐브솔루션(대표이사 김태종)이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2016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청년 친화 강소기업’이란 중앙부처, 지자체 등 28개 기관에서 선정한 우수기업 중 임금체불이 없고 고용유지율 및 기업신용도가 양호하며 특히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과 같이 우수한 청년 친화적 요건을 갖춤으로써 청년들의 희망 근로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중소기업을 뜻한다.

엠아이큐브솔루션은 중소기업 청년인턴제도를 통한 청년층 고용확대는 물론 직원 기숙사 운영, 자기계발을 위한 교육 및 자격증 취득 지원 등과 같이 다양한 부분에서의 직원 복리후생을 바탕으로 청년 친화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

이번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됨으로써 2017년 말까지 정부 재정, 금융지원에서 우대를 받으며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있는 청년취업인턴사업, 각종 지원사업 심사 시 가점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엠아이큐브솔루션은 현재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사업 및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수출유망 중소기업에도 선정되어 다양한 혜택을 지원 받고 있다.

엠아이큐브솔루션 개요

엠아이큐브솔루션은 글로벌 표준과 수준 높은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으며, 글로벌 일류 기업과 함께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설립 이래 끊임없는 기술 투자를 통해 제조/자동화/사물인터넷/ESL(전자가격표시기)솔루션 분야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발전시켜왔다. “인간을 존중하고,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며, 사회와 인류에 유익함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엠아이큐브솔루션(주): http://www.micube.co.kr

웹사이트: http://www.micube.co.kr

연락처

엠아이큐브솔루션(주)
경영지원부문
윤하나 사원
02-553-2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