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프라임 사업 선정 대학교 & NCS 기반 특성화 교육 과정 솔루션 지원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6-05-26 13:36
서울--(뉴스와이어)--(주)영일교육시스템(대표 박영종, 이하 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프라임 사업 선정 대학교와 NCS 기반 교육 과정 도입 특성화 고등학교에 제안서 지원, 맞춤형 교육 과정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프라임 사업은 산업연계 교육활성화 선도대학 사업으로 대학에서 산업의 수요에 맞게 정원을 조정, 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이공계 정원의 확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NCS 기반 교육과정은 산업현장의 직무수요를 체계적으로 분석, 일-교육,훈련-자격을 연결하는 시스템으로 인적 자원 개발의 핵심 토대로 기능 할 것을 예상하며 특성화 육성사업과 연계하여 올해부터 전문대학과 특성화 고등학교에 NCS 기반 교육과정을 운영, 점차 그 수를 늘릴 예정이다.

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프라임 사업과 NCS 기반 교육 과정 도입의 확대 등 산업 분야에서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의 흐름에 발 맞춰 이와 같은 교육 과정을 계획 중에 있는 학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의 3D 프린터만을 공급하는 3D 프린팅 솔루션 전문회사로 대한민국 교육장비 매출 1위, 2015년 교육장비분야 해외 수출 국 내 1위, 해외 수출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강소 기업이다. 3D 프린터, PC 오실로스코프, 로봇제어, 자동차 실습장비, 냉동 공조 시스템 등을 제조, 공급하고 있다.

19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교육기관, 연구소, 생산 현장 및 공공기관에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과 과목 관련 교육 장비 라인업 소개, 교육 사례 소 개와 교육 과정 개설에 대한 솔루션, LAB실 구축 상담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부장
02-2024-0077 (내선번호 27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