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 블랜딩 주스 5종 출시

‘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 5종 신제품

5가지 이상의 과채를 특별하게 블랜딩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16-05-26 09:56
음성--(뉴스와이어)--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5가지 이상의 과일과 채소를 섞어 특별한 맛은 살리면서 영양은 높인 블랜딩 주스 5종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신선한 과일과 그린 채소로 맛과 영양을 블랜딩한 ‘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 블랜딩 주스 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각 190ml, 2,950원/700ml 9,450원)

아임리얼 블랜딩 주스 5종은 과일과 채소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몸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모두 5가지 이상의 과일과 채소의 장점을 모아 영양을 높였으며, 최적의 배합을 통해 특별한 맛을 냈다. 끓이거나 농축하지 않고 지긋이 눌러 짜내는 콜드프레스(Cold-Pressed) 방식으로 자연 그대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블루베리 영’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루베리와 파인애플, 석류, 포도를 함께 블랜딩 하였고, ‘시트러스 러브’는 비타민이 풍부한 감귤류 과일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국내에서 찾기 힘든 아세로라와 칼라만시를 넣어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베리 뷰티’는 미용에 좋은 베리 4종을 섞어 몸매 관리 등 뷰티를 위해 착즙 주스를 찾는 다이어터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헬로우 그린’은 그린 채소인 케일과 샐러리에 레몬과 사과를 배합하여 일상 생활에서 빠뜨린 영양소를 산뜻하게 보충 할 수 있다. ‘데일리 루트’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뿌리채소에 드래곤후르츠, 핑크크구아바를 블랜딩해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아임리얼 블랜딩 주스 5종은 향료, 색소, 첨가물을 일체 쓰지 않고 오로지 채소와 과일을 블랜딩한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라며, “평소 주스바 등의 전문점에서 내 몸을 위한 트렌디한 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생 그대로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아임리얼은 이번 블랜딩 주스 5종 신제품 출시로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 블랜딩 5종(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 총 20개의 제품을 갖추게 됐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풀무원 홍보대행
KPR
이민희
02-3406-2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