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oola, 전세계 최대 규모 디스커버리 플랫폼인 페이스북에 이어 사용자 수 10억명 돌파

Taboola, 남미, 유럽, 아태지역 해외확장 통해 획기적인 이정표 세워

뉴스 제공
타불라
2016-05-26 08:47
뉴욕--(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디스커버리 플랫폼인 Taboola®는 현재 자사 플랫폼의 월별 고유 사용자 수*가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10억 명을 돌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ComScore의 2016년 3월 Media Trend (미디어 동향) 순위에 의하면, Taboola는 다른 어떠한 배포 콘텐츠 네트워크보다 많은 글로벌 인터넷 고유 사용자 수를 기록했으며, 전세계 최대 규모의 디스커버리 플랫폼인 페이스북과 경쟁하는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수치는 Taboola의 모바일 한정 사용자 2억여 명과 ComScore에서 발표한 월별 일반PC 고유사용자 8.1억여 명의 자료를 (Media Trend 보고서, 2016년 3월) 기반으로 한 것이다.

Taboola는 고유사 용자 수가 단 1년 전의 5억명에서 두 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디스커버리 분야에서 굉장한 “네트워크 효과”를 달성하였다. 전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사용자들이 Taboola의 맞춤형 추천을 접하면서, 점점 더 많은 Fortune 500 광고주들이 플랫폼 전반에 걸쳐 광고 규모를 늘리고 있다. Taboola가 2010년 처음으로 디스커버리 플랫폼을 시작한 미국의 경우, 모든 인터넷 사용자들이 Taboola를 매월 평균 최소 70회 보며 만15세 이상 인구의 95.3%가 이 플랫폼을 접하고 있는데, 이는 구글, 페이스북 및 야후 사이트를 초과하는 수치다.(comScore의 2016년 3월 월별 인구통계 보고서 기준).

Taboola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Adam Singolda는 “지난 8년간 저희 팀은 전세계 최고의 예측 기술 구축에 전념해왔으며, 맞춤화를 기치로 내건 이러한 미션이 지난 12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새로운 시장에서 불러일으킨 반향은 믿기 어려울 정도”라며, “모든 브랜드, 매체사 및 마케터들은 발견 및 재발견되어야 할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제 저희가 전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규모는 매우 고무적인 수준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들이 사용자와의 직접적인 관계 구축을 모색하고 있는 지금이 중요한 시점이며, 저는 디스커버리 기술이 이러한 목표 달성에 필수적이라고 믿는다”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도구들과 역량을 당사 플랫폼에 구축하고, 전 세계의 또다른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그러나 존재하는지도 모를 수 있는 콘텐츠를 발견하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고 말했다.

오늘의 발표는 Taboola가 브라질, 멕시코, 한국, 중국, 뉴질랜드, 러시아 등 해외 시장으로 수개월 간 확장해온 노력의 결실이다. 또한, 최근 수개월간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MSN Worldwide 및 Verizon의 AOL 등과 같은 주요 글로벌 매체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음으로써, 이 플랫폼은 전세계의 가치 있고 참여도 높은 독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역방향 검색엔진처럼 행동하는 Taboola의 예측 기술은 수백 개의 실시간 신호(기기 유형, 지역, 맥락, 소개 소스, 소셜미디어 동향 등을 포함)를 분석함으로써, 사용자를 위해 바로 다음에 소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위 몇 개 항목들을 서로 매치하여, 매월 10억 회를 초과하는 클릭 수를 기록하고 있다.

Taboola 개요

Taboola는 웹 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일부 매체사 사이트에서 (USA TODAY, Business Insider, Chicago Tribune 및 The Weather Channel 포함) 매월 10억명 이상의 고유방문자들을 대상으로 3천억 건 이상의 추천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디스커버리 플랫폼이다. 뉴욕에 본사를 둔 Taboola는 로스앤젤레스, 런던, 텔아비브, 뉴델리, 상파울로 및 방콕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매체사, 마케팅회사, 대행사는 Taboola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사이트에 머무르도록 하고, 사용자 트래픽에서 수익을 창출하며, 콘텐츠 배포를 통해 질 높은 사용자들을 움직인다.

보도자료 이미지페이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taboola.com

연락처

Taboola
Tammy Blythe Goodman
+1-646-215-58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