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아마조나스 샌들, A-Land에 입점 판매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6-05-24 14:47
서울--(뉴스와이어)--Brazil에서 온 아마조나스 샌들(AMAZONAS SANDAL)이 A-Land에 입점해 판매된다고 밝혔다.

칼라풀한 원색 스타일부터 다양한 색상의 아마조나스 샌달은 flipflop 스타일, 그라디에이터 스타일 샌들까지 여름에 필수 아이템으로 한국에서도 직접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9,000원대부터 49,000원까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한 샌달은 69,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A-Land 등 편집샵과 신세계, 롯데 등 유명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샌들은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6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패브릭소재로 특수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아마존, 남미 등의 독특한 문양의 제품부터 단색의 샌달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한국소비자에게 공급되고 있다.

아마조나스 샌들은 고무를 사용하여 착용감과 미끄럼방지 효과가 있으며 착화감과 내구성 두가지를 장점으로 친환경자재를 사용하는 등 다른 브랜드의 EVA 등으로 만든 제품과 차별화 한 제품이다.

태원종합무역은 바캉스 시즌은 물론 최근에는 겨울에 피한으로 보라카이, 하와이, 세부 등으로 여행하는 소비자까지 최근에는 사계절 판매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태원종합무역(주) 개요

1994년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주)은 다른 브랜드로 EMU 양가죽 부츠를 수입하여 공급하였고, 미국 컴퍼트 브랜드인 프로페(Propet)와 크로텐(Kroten) 호주의 롤리네이션(Rollie nation), 브라질 샌들 아마조나스 (Amazonas sandal), 이태리신발 브라도르(Brador) 등을 수입하여 한국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바두기(Badooki)와 드립드랍(dripdrop란 우리 브랜드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홍보팀
이진아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