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에코 캠페인’ 실시

재생 토너 사용 촉진을 통해 환경 살리기에 앞장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6-05-19 16:14
서울--(뉴스와이어)--리레코 코리아가 19일부터 전사적인 ‘에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환경 오염에 따른 기상 이변과 자연 재해가 점차 심각해짐에 따라, 그 심각성을 공유하고 보다 나은 환경을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에코 캠페인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러한 에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알리기 위해, 전 직원이 매주 목요일 그린 티셔츠를 입고 출근하는 ‘그린 티셔츠 데이’를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일회용 컵 안쓰기’, ‘점심식사 시간 소등’,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기’ 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사를 방문하여 에코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고 재생 토너의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할 예정이다. 오피스 내에서 재생 토너를 사용할 경우 비용 절감 및 환경 보호까지 일석 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어, 지속가능 경영을 중시하는 기업들에게 추천하는 친환경 솔루션이다.

리레코 코리아의 에코 캠페인 또는 재생 토너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전화 혹은 온라인 구매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레코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

에코 캠페인 관련 문의
1588-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