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홈, 창립 1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5월 한 달간 나뚜찌 이탈리아 직영 매장 및 돌레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

나뚜찌 이탈리아 소파 구매 시 머큐리오 테이블 증정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돌레란 타퍼 3.5T 슈퍼싱글 사이즈와 베개 2개 세트 구매 시 가격 할인

뉴스 제공
더홈
2016-05-11 10:27
서울--(뉴스와이어)--나뚜찌 이탈리아(NATUZZI ITALIA)와 돌레란(dorelan)을 공식 수입하는 프리미엄 토탈 홈 리빙 기업 ㈜더홈(대표이사 조창환)이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실시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종합 가구 브랜드 나뚜찌 이탈리아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머큐리오 테이블을 증정한다. 머큐리오 테이블은 우아한 곡선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든 소파와 조화를 이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본 증정 이벤트는 나뚜찌 이탈리아 직영 매장인 논현, 분당, 부산 마린시티점에서 진행한다.

또한 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의 타퍼 3.5T 슈퍼싱글 사이즈와 베개 2개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돌레란의 전 제품은 유럽친환경섬유기준(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레벨인 ‘class 1’을 획득했다. ‘class 1’ 레벨은 유아 및 3세 이하의 아이에게 무해한 제품에만 부여할 수 있다.

더홈 상품기획팀 최선규 차장은 “더홈은 나뚜찌와 돌레란을 한국에 독점적으로 선보이며 하이엔드 가구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뚜찌 이탈리아, 돌레란 제품 및 창립 12주년 기념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더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 홍보대행
리앤컴
윤승주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