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가정의 달 맞이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 30% 특별할인 실시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6-05-10 18:24
서울--(뉴스와이어)--(주)영일교육시스템(대표 박영종, 이하 영일교육시스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31일까지 한 달간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를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재료(옥수수 전분)로 만들어졌으며, 그 안전성을 미국 노동안전위생국과 유럽연합에서 인증받았다.

또한 3D 프린팅 재료와 관련된 Material Science를 연구하는 미국 3D Matter 연구소에서 실시한 필라멘트 성능평가에서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인체에 무해한 안전성과 우수한 출력 품질로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는 현재 미국의 많은 학교들이 사용하고 있다.

메이커봇은 세계 최초 3D 프린터 10만대 판매를 기록, 데스크탑 3D 프린팅 시장의 가장 큰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가전 분야 세계 10대 혁신 기업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기념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영일교육시스템은 MakerBot과 공식 계약을 한 한국 공식 총판이다.

또한 영일교육시스템은 타 업체보다 2년가량 앞선 노하우를 가진 3D 프린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직접 방문을 통한 장비 납품과 설치, 철저한 AS를 자랑한다.

3D 프린터의 설치, 사용 교육 및 사용 A/S 등의 철저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국 광역시에 서비스지원센터를 확보하여 전국 어디서나 지역 대리점으로부터 쉽고 빠르게 사후 지원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현재 메이커봇 전 세계 최초 10만대 판매를 기념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5세대 기술이 적용된 데스크탑 3D 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MAKERBOT REPLICATOR를 약 1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전 세계 3만명 이상이 선택한 데스크탑 3D 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2 MAKERBOT REPLICATOR 2 를 100만원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02-2024-0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