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레란, 신세계 강남점에 신규 매장 오픈

새롭게 증축 리뉴얼한 신세계백화점 생활전문관 ‘신세계 홈’에 공식 입점

입점 기념 프레임 ‘샤페이’ 단독 판매 및 다양한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더홈
2016-05-06 09:20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

돌레란은 1968년 탄생했으며 전 제품이 유럽친환경섬유기준(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레벨인 ‘Class 1’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다. ‘Class 1’ 레벨은 유아 및 3세 미만의 아이에게 무해한 제품에만 부여할 수 있다.

돌레란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대표적인 침대 프레임 ‘샤페이 박스’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계획이며, ‘샤페이 박스’ 구매 시 120만원 상당의 베개와 타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베개 ‘센스’ 및 ‘밸런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돌레란 공식 수입원 더홈 상품기획팀 최선규 차장은 “돌레란 제품은 고밀도의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되어 건강하고 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돌레란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돌레란 매장 정보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더홈 개요

더홈은 이태리 최고 가구 브랜드인 나뚜찌의 한국 내 유일한 공식 수입원이다. 세계적인 규모의 2개의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 및 한샘샵에 5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나뚜찌를 수입한 지 11년이 된 더홈은 거친 물소 가죽 일색이던 국내 시장에 세계 최고급 제품인 나뚜찌를 소개하면서 소파 트렌드를 바꿨다. 1959년 설립된 나뚜찌는 123개국에 1,200개 매장을 확보한 업체로 업계에서 R&D 비용을 가장 많이 쓰기로 유명하다. 나뚜찌는 이태리안 홈필로소피를 담은 natuzzi italia, 최고 나뚜찌 가죽을 대중화한 natuzzi Editons, 세계최초퍼포먼스 리클라이너 natuzzi Re-vive 등 3가지 브랜드를 운영한다. 가치를 더하는 리빙큐레이션 기업 더홈은 나뚜찌에 이어 이태리안 매트리스 돌레란 수입으로 유럽의 질 좋은 수면 문화를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과장
070-7525-4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