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 ‘IGS’, 모바일 콘텐츠 품질보증 인포그래픽 공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비스 사업 확장을 앞두고 있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50위권 내 33%의 게임이 IGS의 전문 운영 인력 대행 시스템 이용해

뉴스 제공
IGS
2016-05-03 15:51
서울--(뉴스와이어)--No.1 운영 대행 기업이자 온라인 서비스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인 IGS(아이지에스, 대표 양유진)가 자사의 모바일 콘텐츠 품질보증과 관련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앞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글로벌 커뮤니티 모비럼에 대한 정보를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한 바 있는 IGS는 이번엔 주종목이라고 할 수 있는 QA 서비스에 대한 수치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다.

공개한 인포그래픽을 살펴보면 IGS는 QA에서 가장 중요한 인력 부문에서부터 남다른 수치를 자랑한다. IGS에서 QA에 대한 전문 자격증인 ISTQB(국제 소프트웨어 테스팅 자격 시험)나 CSTS(테스트 전문가 자격 시험)를 보유한 인력은 무려 40%로 이는 국내 운영 대행 기업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이다.

이처럼 전문성으로 무장한 최고급 인력들은 전문가 FGT 프로젝트 84건을 포함해 지금까지 총 146개의 프로젝트에서 활약했다. 해당 프로젝트들 모두 일정 수준의 성능을 보증하기 위해 CBT, OBT, UPDATE 진행 시 모든 프로젝트들이 성능 테스트를 거쳤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전체 테스트 수행 횟수는 쉽게 파악하기 어려울 정도다. 그만큼 IGS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한 상태에서 제품을 출시한다는 점을 쉽게 알 수 있다.

그 결과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50위권 내 게임 중 IGS의 QA 서비스를 받은 게임은 33%에 달한다. 3게임 중 1개가 IGS의 고도화된 전문 운영 대행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는 셈이다. 사양별로 보유한 356개의 디바이스를 통해 한 프로젝트당 테스트 케이스를 2,200건씩 진행하고 크리티컬 테스트의 경우 3,000건씩 진행하며 오로지 품질 보증에 매달렸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최근 본격적으로 시작한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기록도 괄목할 만하다. 현재 IGS의 해외 고객사 비율은 30%가 넘는다. 중소게임사 글로벌 마켓 통과 확률이 70%임에 비해 IGS의 전문 손길을 거친 게임은 마켓 통과 확률이 92%에 다다르고 국내 최초로 필리핀에 보유한 글로벌 QA 지사를 통해서는 특화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점이 이유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IGS는 시차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 인력, 게임사에서 유저 성향 및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다양한 언어 지원을 앞세워 직접 글로벌 서비스를 시도하고 있는 게임사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IGS의 정웅모 부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비스 사업 확장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운영 대행 기업 IGS가 모비럼 인포그래픽에 이어 품질보증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며 “IGS의 전문적인 품질보증 서비스를 통해 많은 게임사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그것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이다.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G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gsinc.co.kr/

연락처

IGS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