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프트, ‘WHAT’S NEXT’ 제2회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개최

모바일 마케팅 관련 최신 소식 전달

뉴스 제공
앱리프트
2016-04-25 08:19
서울--(뉴스와이어)--앱리프트(AppLift)가 21일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130 여명의 모바일 마케터, 스타트업, 광고주가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WHAT’S NEX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앱리프트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는 모바일 업계 인사들과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고 참석자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앱리프트 임현균 지사장의 ‘모바일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와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미래' 세션을 시작으로 게임, 스타트업, MCN 등의 주제를 아우르며 발표, 패널 토크가 이어졌다.

한편 발표자들은 참석자들과 이벤트 앱 ‘콩콩’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을 진행하며 모바일 산업과 모바일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스티븐 정 앱리프트 APAC 지역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업계 전문가들과 참석자들이 의견을 공유하며 모바일 마케팅의 ‘다음'을 함께 고민해 보는 의미있는 자리된 것 같아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앱리프트는 국내 모바일 기업들이 마케팅 관련 최신 소식을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광고주들이 더욱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WHAT’S NEXT’ 세미나 발표 내용은 앱리프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앱리프트 개요

앱리프트는 데이터 기반의 애드테크 기업으로 모바일 앱 광고주가 퍼포먼스 기반으로 진성유저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앱리프트의 프로그래매틱 미디어 바잉 플랫폼인 데이터리프트를 통해 전 세계 10 억 이상의 유저들에게 도달 가능한 매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자동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솔루션은 퍼스트파티, 서드파티 데이터를 활용하여 컨버전퍼널의 모든 단계에 미디어 바잉을 최적화 하며, 특화된 LTV 최적화 기술로 ROI 극대화된 진성 유저 확보를 가능하게 한다. 앱리프트는 킹(King), 징가(Zynga), OLX(오엘엑스), 글루모바일(Glu Mobile), 민트라(Myntra), 팔톡(Paltalk), 넥슨(Nexon), 탭포펀(Tap4Fun)과 같은 다양한 영역의 500 개 이상의 주요 글로벌 광주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앱리프트 네이버 블로그: http://goo.gl/JHSxpd

웹사이트: http://www.applift.com

연락처

앱리프트 아시아퍼시픽
PR 담당 김현정
+49 176-84-222-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