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트래블, 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 2기 모집

“공짜 자유여행의 행운은 누구에게”

무료로 보라카이·세부 자유여행 떠날 수 있는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다이어리트래블
2016-04-22 09:00
서울--(뉴스와이어)--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다이어리트래블이 4월 18일부터 2016년 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 2기의 모집을 시작했다.

다이어리트래블의 서포터즈 선발은 올해로써 두 번째이다. 지난해 있었던 다이어리 서포터즈 1기 선발 때는 항공, 숙박은 물론 다양한 체험 상품과 전 일정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자유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보라카이, 세부 팀으로 각각 2명씩 나뉘어 선발되며, 서포터즈 모집 접수 기간은 5월 4일까지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여행 일정 기간 동안의 항공과 숙박, 현지 액티비티, 마사지 등의 다양한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선정된 최종 합격자는 5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약 3개월간 다이어리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다이어리트래블은 현재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다낭, 발리 지역의 자유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어리트래블의 에어텔(항공+호텔) 전문 예약 브랜드인 에어텔 다이어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어리트래블 개요

다이어리트래블은 자유여행객을 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다낭, 발리지역의 자유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서울 7명, 보라카이 12명, 세부 1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자유여행객을 위한 IT 솔루션, 현지에 대한 이해와 행사 능력, 가격 경쟁력을 갖춘 회사이다. 필리핀 현지 법인은 필리핀 관광청에 등록되어 있으며 보라카이에 YB호스텔, 썬플라워카페, 파밀리아 마사지를 운영하고 있다.

에어텔 다이어리: http://www.airteldiary.com

웹사이트: http://www.diarytravel.com

연락처

다이어리트래블
컨텐츠&마케팅
이지희
070-4367-6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