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록, 화학 및 석유/가스 시장 겨냥한 플루오로일래스토머 고무시트 출시

갈록의 Style 9938은 100% 순도의 플루오로일래스토머 고무시트

산, 탄화수소, 연료, 오존에 대한 저항성…풀롤 혹은 개별 개스킷 형태 모두 제공

합리적 가격의 유틸리티급 플루오로일래스토머 고무에 대한 수요 겨냥

뉴스 제공
갈록그룹
2016-04-08 12:53
팔미라, 뉴욕--(뉴스와이어)--고성능 유체 씰링 및 파이프라인 보호 제품을 생산하는 세계적 기업 갈록(Garlock)이 100% 순도의 플루오로일래스토머 재질을 필요로 하는 화학, 석유 & 가스, 기타 애플리케이션 분야용 신제품인 Style 9938 고무시트를 출시했다.

100% 순도의 플루오로일래스토머 재질은 산(酸)과 지방족, 방향족 탄화수소류, 연료 및 오존에 대한 저항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수의 일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전용으로 종종 사용된다. 이 가운데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가열 처리기(heater treater)는 부식성이 강한 각종 화학 물질에 대비해 개스킷과 씰링 재질을 사용한다.

갈록의 브루스 스트래튼(Bruce Stratton) 수석 제품 매니저는 “Style 9938은 100% 순도의 플루오로일래스토머 씰링 제품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으로 비용 효율적이 유틸리티급으로 제작되었다”며 “당사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들은 본 솔루션이 다수의 산업별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것과는 별도로 고객들이 개별적 니즈에 맞는 올바른 재료를 결정하도록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갈록의 Style 9938은 풀롤(full-roll) 형태의 시트와 고객들이 보유한 개별 개스킷에 맞게 절단된 형태를 모두 제공한다. Style 9520, Style 9518 등 다른 제품군은 충격 방지, 화학 물질 부식 저항성에 대해 훨씬 더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다.

Style 9938은 다음과 같은 환경에 특화되었다.

- 산(酸)과 지방족, 방향족 탄화수소류, 연료 및 오존에 대한 저항성이 요구되는 환경
- 비용 절감적 형태로 100% 순도의 플루오로일래스토머 고무시트가 요구되는 환경
- 고온의 씰링 능력과 내압축 영구 변형 요구조건이 보통 수준인 환경

갈록 그룹(Garlock Family of Companies) 개요

인프로 인더스트리(EnPro Industries)(NYSE: NPO) 산하에 속해 있는 갈록 그룹은 고성능 유체 씰링 제품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안전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갈록이 제품을 공급하는 가공공업 분야로는 화학 및 유화, 석유 & 가스, 정유, 펄프 및 제지, 발전, 반도체, 1차금속, 식품 및 제약, 광산업, 그리고 OEM 제조업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lock.com/en

연락처

갈록그룹
Public Relations Manager
EPIC Creative
척 래스만(Chuck Rathmann)
+1 (262) 338-3700 x 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