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oola, 차세대 네이티브 Native Ad Server 출시

프리미엄 매체사들을 위한 페이스북과 유사한 브랜드 콘텐츠 추천

‘Taboola Native’, 새로운 직판 채널을 열어 재고의 100% 고품질 공급율을 보장

프리미엄 네이티브 해당 영역의 수익 구현 잠재력을 극대화

뉴스 제공
타불라
2016-04-01 10:15
뉴욕--(뉴스와이어)--선도적 글로벌 디스커버리 플랫폼 Taboola®가 혁신적인 네이티브 광고 시장 공략 제품을 출시했다.

Taboola 예측 가능한 기술의 무료 화이트 라벨 버전의 상품인 ‘Taboola Native’는 새로운 직접 판매 채널을 열고 Taboola 후원 콘텐츠 시장에서 판매되지 않은 재고의 100% 고품질 공급율을 보장하여 매체사의 프리미엄 네이티브 콘텐츠의 수익 구현 잠재력을 극대화한다.

현재 Taboola Native를 사용 중인 세계적인 매체사로는 미국의 DailyMail.com, American Media, Inc.(Radar Online, OK! Magazine 및 Men’s Fitness 매체사), New York Daily News, Trusted Media Brands, Inc.(Reader’s Digest 및 Taste of Home 매체사), 유럽의 ESI Media(The Independent 및 London Evening Standard 매체사), Trinity Mirror plc, 그리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Bhaskar, Jagran, NDTV 및 OneIndia 등이 있다.

이러한 제휴 관계는 회사 내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맞춤형 콘텐츠를 초월하여 ‘네이티브’ 콘텐츠의 범위를 확대하는 데 성공한 1세대 디지털 매체사들을 대표한다. 전통적 네이티브 광고 서버와는 달리 Taboola Native는 맞춤형 콘텐츠를 직접 판매하고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업 마이크로사이트 및 블로그, 유튜브 채널, 소셜 미디어 페이지 등의 웹 전반에 걸친 ‘오프 사이트’ 브랜드 콘텐츠를 판매,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매체사들에 제공한다. 대다수의 기업이 지난 몇 년 간 브랜드 콘텐츠에 투자해 왔으며 이제 그러한 콘텐츠를 대상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한 새로운 수단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

Taboola고유의 예측 기술을 토대로 한 Taboola Native는 각 사용자와 영향력이 가장 강한 콘텐츠를 적시에 맞추어 수천 건의 브랜드 콘텐츠 아이템을 색인 및 추천하는 뛰어난 기능을 지니고 있다. Taboola Native는 CPC 및 CPM 기반의 수익 구현 모델을 지원한다. CPA(cost-per-action, 반응제 광고) 및 사용간 페이지 열람기능과 같은 클릭 후 최적화 기능이 함께 제공되며 전 세계 최대의 후원콘텐츠시장의 프리미엄 재공급율(backfill)을 보증한다.

DailyMail.com의 COO 리치 카카폴로(Rich Caccappolo)는 “DailyMail.com의 Story Blaster 사업부는 광고사로 하여금 최신 뉴스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하는 한편, 독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적시 적소에 즉각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편의성을 독자들에게 제시한다”며 “Taboola의 예측 가능 기술은 당사 광고협력사의 전달 목표와 당사가 매주 발행하는 수천 건의 기사를 맞추어주고 영향력이 큰 콘텐츠를 통해 적절한 기사를 적절한 사용자들에게 홍보하는 강력한 후위 처리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이러한 역량을 새로운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Trusted Media Brands, Inc.의 리치 서튼(Rich Sutton) 최고재무이사는 “다수의 디지털 매체사처럼 우리 팀은 ‘네이티브’를 사업의 최우선 성장 영역으로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러한 과정은 맞춤형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시작되었지만 Taboola Native는 수백 개의 오프 사이트 브랜드 콘텐츠 아이템을 통합하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 새로운 사업 범주를 확대할 수 있다. 우리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고 광고 협력사들과의 관계를 강화할 이 기회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American Media, Inc.의 브라이언 크로스키(Brian Kroski) 최고디지털이사는 “네이티브 광고는 우리의 흥미진진한 사업 영역인 동시에, 매체사와 광고 업체들이 협력하여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면서 급속히 진화하고 있는 영역“이라며 “Taboola Native는 우리에게 다양한 전략을 실험하고 새로운 네이티브 수익원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강력하고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aboola의 설립자 겸 CEO 애덤 싱골다(Adam Singolda)는 “네이티브 광고가 브랜드 콘텐츠 및 ‘맞춤형 스튜디오’와 관련된 초기 실험 단계를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별도의 채널로 진화하는 과정에 무척 고무되어 있다. Facebook과 Twitter 등의 회사들은 이러한 채널에서 오늘날 수십 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며 “우리는 맞춤형 콘텐츠를 넘어 ‘네이티브’의 기존 정의를 초월하여 이미 웹 전반에 걸쳐 존재하고 있는 브랜드 콘텐츠를 확대하고 통합할 엄청난 기회가 업계 전체에 존재한다고 믿는다. 이제 디지털 매체사들은 자체 브랜드 콘텐츠와 사용자 자료들을 활용하여 오프 사이트 브랜드 콘텐츠를 몰입도 높은 사용자들에게 프리미엄 가격에 추천함으로써 콘텐츠 홍보 예산을 놓고 경쟁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Taboola의 예측 가능 기술은 수백 종의 실시간 신호(위치, 기기 유형, 추천 사이트 출처, 소셜 미디어 추이 등)를 분석하여 사용자들이 시청하고 싶어하는 아이템을 맞춤 제공함으로써 매월 10억 이상의 클릭을 창출하고 있다.

Taboola 개요

Taboola는 웹 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매체사의 사이트에서 (USA TODAY, Business Insider, Chicago Tribune 및 The Weather Channel 포함) 매월 7억5천만 명 이상의 고유방문자들을 대상으로 3천억 건 이상의 추천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디스커버리 플랫폼이다. 뉴욕에 본사가 있는 Taboola는 세계적으로 LA, 런던, 텔아비브, 뉴델리, 상파울로 및 방콕에 지사를 두고 있다. 매체사, 마케팅사, 그리고 대행사들은 Taboola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사이트에 머무르도록 하고, 그들의 트래픽에서 수익을 창출하며, 질 높은 독자들을 늘리기 위해 콘텐츠를 배포한다.

웹사이트: http://www.taboola.com

연락처

Taboola
Tammy Blythe Goodman
+1-646-215-58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