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디자인센터, 글쓰기 및 문예창작 지도사 과정 모집

뉴스 제공
스토리디자인
2016-03-23 17:07
서울--(뉴스와이어)--동화작가, 문예창작 전문가를 양성하는 스토리디자인센터가 4월부터 글쓰기 및 문예창작지도사 1급 자격증 과정을 개설한다.

4월 2일(토)부터 23일(토)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하루 6시간씩 진행되는 이 강의는 문예창작의 기초부터 정서지능을 통한 표현하기 등 스토리 디자인 지도법을 상세히 배울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수료 요건은 지도사 과정 24시간 중 20시간 이상을 이수하고 스토리디자인기법을 활용하여 단편의 작품을 제출하는 것으로 한다.

2016년 한국 직업능력개발원을 통해 정식 민간자격증으로 허가 받은 ‘글쓰기 및 문예창작 지도사 1급, 2급’ 과정은 연령에 상관없이 스토리 디자인 지도 자격증을 획득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과정으로 동화창작을 좀 더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사람, 직접 아이를 지도하고 싶은 학부모, 또 문예창작지도자로 성장하고 싶은 교사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이번 강의를 맡은 ‘동화로 통찰하라’의 저자 이경애 대표는 동탄복합문화센터 도서관, 도봉구 평생학습관등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우리엄마는 동화작가’, ‘스토리디자이너 양성과정’ 강좌를 하고 있다.

교육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21-5에 위치한 스토리디자인센터 본사에서 이루어질 예정이고, 선착순 마감으로 전화로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스토리디자인센터(어린이글쓰기학원) 개요

스토리디자인센터 부속 어린이글쓰기학원은 어린이들의 글쓰기교육콘텐츠를 제작하여, 지도자양성 및 어린이 글쓰기문화를 통한 인성교육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특히 동화책 만들기, 그림책 만들기 과정은 자신의 작품을 정식 출판하여 어린이작가로 등단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 어린이들에게 책과의 특별한 인연을 맺게함은 물론 독서의 가치를 깨닫게 한다. ‘글쓰기 및 문예창작 지도사 -스토리디자이너 1급, 2급’자격과정을 운영하며, 전국의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엄마표 동화쓰기 강좌를 열어 큰 호응을 받고있다.

스토리디자인센터: http://www.storydesigncenter.co.kr

연락처

스토리디자인센터
홍보팀
심우현 팀장
02-2281-93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