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록, GUARDIAN XL 베어링 아이솔레이터 선보여

GUARDIAN™ XL 베어링 아이솔레이터, 12~24인치 크기 가능

펌프, 모터 및 베어링 지지형 회전장비에서 최적화

자체 제조한 특허 신제품으로 업계 선도적인 7일 턴어라운드 타임 실현

뉴스 제공
갈록그룹
2016-03-23 00:00
팔미라 뉴욕--(뉴스와이어)--고성능 유체 씰링 및 파이프라인 보호제품을 생산하는 세계적 기업 갈록(Garlock)이 최신 가디언™XL 베어링 아이솔레이터(GUARDIAN™ XL bearing isolator)를 선보인다.

12~24인치 크기로 이용할 수 있고 턴어라운드 타임이 7일 밖에 되지 않는 업계 선도적 제품이다.

가디언™XL은 표준 크기인 가디언™ 베어링 아이솔레이터의 기존 설계에 기초하고 있으며 특히 축의 부피가 크고 회전 속도가 빠른 헤비 듀티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만들어졌다.

펄프 및 제지, 인쇄 프레스, 광산 운영, 제강공장 롤러, 천장 기중기, 발전 분야 등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었고 펌프, 모터 및 베어링 지지형 산업장비에 설치될 수 있다. 가디언™XL은 플랜지형와 플랜지리스형 설계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최근 갈록은 자체 제조능력을 갖추기 위해 특수 제조장비를 매입했고 업계 선도적인 턴어라운드 타임을 실현하게 됐다. 지금까지 이런 종류의 베어링 아이솔레이터는 크기와 맞춤형 설계 스펙으로 인해 조달 기간이 두 달 넘게 소요되곤 했다.

갈록의 크리스 핑크(Chris Fink) 밸류스트림 리더는 “고도로 특수화된 장비를 7일 만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내부 생산력을 갖춰 고객들이 기약 없이 기다려야 하는 시간을 상당히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엔지니어드 래버린스(engineered labyrinth) 설계가 특징인 가디언™XL은 액체와 고체 오염물질을 막아주고 베어링 윤활을 성공적으로 유지한다. 제품의 결합 링은 축과 하우징의 불필요한 메탈간 웨어를 제거하고, 이로써 저항력을 낮춰 효율성을 높이고 장비 수명을 늘리며 수리 비용을 절감한다. 더불어 특허를 받은 Cam-Lock 설계로 아버 프레스 없이도 설치할 수 있어 재조립하는 동안의 평균수리시간(MTTR)을 단축한다.

가디언™XL은 IEEE 841-2001, NEMA MG 1-2003, API 610를 포함한 업계 안전 및 제조 기준을 평균 이상으로 준수한다.

갈록의 베어링 아이솔레이터 실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펭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갈록 그룹(Garlock Family of Companies) 개요

인프로 인더스트리(EnPro Industries)(NYSE: NPO) 산하에 속해 있는 갈록 그룹은 고성능 유체 씰링 제품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안전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갈록이 제품을 공급하는 가공공업 분야로는 화학, 유화, 정유, 펄프 및 제지, 발전, 반도체, 1차금속, 식품 및 제약, 광산업, 그리고 OEM 제조업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lock.com/en

연락처

갈록그룹
EPIC Creative
퍼즈 마틴(Fuzz Martin)
+1 (262) 338-3700 ext. 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