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7기 모집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6-03-15 09:20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이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과 함께 오는 22일(화)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7기’를 모집한다.

서울, 인천/경기, 광주,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권역에서 총 240명을 선발하며 나눔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봉사단으로 선발되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문화, 정서 지원활동과 놀이활동 등 연 12회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GS샵은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올바르게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제반 경비를 지원하고 봉사활동 확인서 및 수료증을 증정한다. 또한 연말에는 모든 팀이 한자리에 모여 직접 기획하고 실천한 활동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GS샵과 기아대책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는 2010년 창설됐으며 지금까지 6회에 걸쳐 1,700명의 대학생들이 선발 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 http://www.gsshopreallove.net/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