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취업·인턴전문기업 SP솔루션, 해외취업 컨설팅 위해 3월 방한

기업이 뽑을 수 밖에 없는 인재가 되기 위한 준비

SP솔루션, ‘커리어 원스톱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SP솔루션
2016-03-15 10:00
벤쿠버 캐나다--(뉴스와이어)--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의 원하는 기업에 입사하기 위한 스펙쌓기가 피할 수 없는 하나의 과제가 되었다. 꾸준한 어학공부와 다양한 대외활동 및 해외에서의 인턴경력 등이 취업 시 필요한 자기소개서 항목을 충실하게 채우는 필수 소재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LG, KT, SK, CJ그룹 및 애경그룹 등 서류전형에서 보여지는 어학점수 및 자격증 수료 여부 등을 배제하고 지원자의 경험을 토대로 한 역량과 순수 잠재력 등으로 평가하여 채용하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서류상에서만의 스마트한 인재가 아니라 직접 나를 브랜드화하여 판매할 수 있어야 한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경험과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캐나다 현지 HR컨설팅 전문기업인 SP솔루션은 미래의 취업준비를 목표로 한 어학연수 + 해외취업준비교육(CDP) + 해외인턴 + 멘토링(어학 및 포트폴리오 피드백) + 진로맞춤상담 및 교육으로 이루어진 ‘커리어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커리어 원스톱 솔루션’은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입사를 목표로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위한 ESL어학연수와 해외취업 및 인턴 커리어를 위해 레쥬메와 포트폴리오 교정 및 인터뷰 연습을 하며 캐나다 현지에서의 취업을 준비하게 된다. 해외 근무 중에는 계속해서 SP솔루션과 함께 국내 취업 또는 해외취업을 위한 커리어 컨설팅을 한다. 해외 근무 종료 후에는 어학 및 포트폴리오 피드백과 수료증을 발급 받게 되며 진로맞춤상담 및 사후관리가 이루어진다.

◇해외취업·인턴전문기업 SP솔루션, 해외취업 컨설팅 위해 3월 방한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SP솔루션은 3월 28일부터 한국에서 본 프로그램 및 해외취업 상담을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SP솔루션은 커리어 개발 및 컨설팅과 리쿠르팅 전문업체로 밴쿠버 동계 올림픽과 런던 올림픽 프로젝트에 참여한 HR기업으로 더 유명하다. 수년간의 HR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재를 발굴하여 직무훈련교육을 통해 지원자들의 해외취업 및 해외인턴십과 어학연수를 성공시켜왔다. 해외취업 컨설팅 및 상담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메일로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언어습득과 해외근무환경을 경험하여 글로벌마인드를 배운 후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본 프로그램에 대한 후기 및 상세정보를 SP솔루션 공식블로그에서 접할 수 있다.

SP솔루션 개요

SP Solutions Inc은 캐나다에 위치한 SP Holdings Group의 계열사로 Human Resource Development Service(HRDS)와 Human Resource Consulting Service(HRCS)를 기반으로 국내 인재를 발굴하여 해외취업, 해외인턴쉽, 해외어학연수 및 직무훈련교육을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두고있는 기업이다. 수년간의 HR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용기업에게는 수준높은 HR서비스를, 지원자들에게는 커리어개발프로그램(CDP)을 통한 커리어개발 능력향상과 경쟁력있는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SP솔루션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psolutions

웹사이트: http://www.spsolutions.ca

연락처

SP 솔루션
Hanna Choi 매니져
+1-604-568-0429(캐나다)
070-8699-3167(한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