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3월 한 달간 ‘위대한 봄’ 특집 실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6-03-04 09:01
서울--(뉴스와이어)--GS샵(www.gsshop.com, 대표 허태수)이 3월 한 달간 TV와 모바일·인터넷몰을 통해 ‘위대한 봄’ 특집을 실시하고 봄맞이 나들이객과 간절기 상품을 준비하는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3월 한 달 간 방송된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GS샵 구입가 12만원 상당의 ‘테팔 무선 전기포트(KI150D)’를 증정한다. GS마이샵(티커머스)과 GS샵 모바일, 인터넷몰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적용을 받는다. 보험, 여행, 건강식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모바일 GS샵(m.gsshop.com)에서는 ‘위대한 후기’ 이벤트를 열고 쇼핑 지원금 총 3천만원을 준비했다. 모바일 GS샵 이벤트 페이지에 상품 후기와 상품을 활용한 나만의 노하우를 올리면 매일 200명을 추첨해 쇼핑 지원금을 준다. 매일 1명씩 ‘베스트 후기’를 뽑아 GS샵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며 ‘나이스 후기’로 선정된 199명에게는 GS샵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보내준다. 또한 월 장원인 ‘위대한 후기’로 뽑힌 1명에게는 GS샵 적립금 500만원을 준다.

GS샵 영업전략담당 강원형 본부장은 “3월은 간절기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야외 활동도 많아지는 시기여서 TV, 모바일 등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특집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이슈에 발 빠르게 대응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