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구매고객 및 정비업소 대상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3월부터 11월까지 총 3회에 걸쳐 구매고객 및 정비업소 대상 대대적인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이벤트 대상 정비업소에서 ‘모빌원’, ‘모빌 슈퍼’, ‘모빌 델박’ 브랜드로 해당 제품 교환 시, 고객 참여 가능

추첨 통해 세부 여행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모빌코리아윤활유
2016-03-02 08:42
서울--(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단위로 총 3회에 걸쳐 대대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1회 차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이후 2회 차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 3회 차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예정되어 있다.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정비업소에서 해당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이벤트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승용차용 엔진오일 ‘모빌원’, ‘모빌슈퍼’ 시리즈와 상용차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시리즈 등의 제품이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모빌 이벤트 사이트(모빌원, 모빌슈퍼: 모빌델박)에 접속하거나 팩스를 통해 기본 정보 및 교환 정보 그리고 교환영수증을 첨부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는 매 차수 별로 최대 3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구입한 제품에 따라 당첨 기회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승용차와 상용차로 고객군을 나누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승용차용 엔진오일은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리핀 세부 여행권, 삼성 기어 S2(3G), 몽블랑 명함지갑,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 등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용차용 엔진오일 이벤트 참가 고객 역시, 필리핀 세부 여행권, 순토 아웃도어 손목시계(Ambit3 Peak), 카이스 차량용 냉온장고(12L),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외에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정비업소 대상 프모로션에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모빌코리아윤활유㈜ 정비업소 전용 포인트 몰을 통해 프로모션 참가 등록을 한 정비업소는 이벤트 기간 내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 및 수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이먼 리즈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모빌코리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믿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과 각지의 협력 정비업소 관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차량의 성능 유지를 중시하는 승용차 운전자는 물론 비즈니스 수익성을 그 무엇보다도 우선시하는 상용차 운전자들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고객 중심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우리는 승용차는 물론 상용차용 엔진오일 시장에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훌륭한 품질을 선보이는 것을 최우선시 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최첨단 기술이 응집된 제품력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전국 1661-4834 / 평일 09:00~18:00)로 문의하면 된다.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바탕으로 1973년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연비향상을 위하여 설계된 자동차용 엔진오일 ‘모빌원’부터 더욱 향상된 차량 보호 성능의 자동차용 프리미엄 엔진오일 ‘모빌 슈퍼’, 상용차량 요건에 맞춰 개발된 엔진오일 ‘모빌델박’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이며 승용차부터 대형 상용차를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 세일즈 네트워크를 탄탄하게 구축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위한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석유회사인 엑손모빌사의 국내 지사로 엑손모빌사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력과 명성을 바탕으로 자동차용 엔진오일, 대형 상용차용 엔진 오일, 산업용 및 특수 윤활유 등 각종 윤활유를 제조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윤활유 전문 업체이다. http://www.mobil.co.kr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엑손모빌
엑손모빌은 석유와 가스의 탐사, 생산, 공급, 운송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업계를 리드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엑손모빌은 업계를 리드하는 가스, 유전 등의 자원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 정유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석유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인력 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www.exxonmobil.com 이나 Twitter www.twitter.com/exxonmobil 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모빌원, 모빌슈퍼: http://pvlpromotion.mobil.co.kr
모빌델박: http://cvlpromotion.mobil.co.kr

웹사이트: https://www.mobil.co.kr/ko-kr

연락처

모빌코리아윤활유 홍보대행
SMC
조정은 대리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

고객서비스센터
전국 1661-4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