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제15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임베디드/모바일 부문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가온아이
2016-02-26 16:54
서울--(뉴스와이어)--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협업 솔루션인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클라우드 SaaS형 그룹웨어 등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기업이다.

가온아이는 구축형 솔루션 뿐만아니라, Public 클라우드, Private 클라우드, Hybrid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 SaaS형 서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 산업분야에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제15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 임베디드/모바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가온아이 그룹웨어 ‘ezEKP’는 그룹사, 금융, 교육 등 이미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지식 기반 협업솔루션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위메프, 타타대우상용차 등 하이브리드 그룹웨어로 클라우드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클라우드 SaaS형 그룹웨어는 2000년 출시 후 현재까지 7,000여개 고객사의 35만 유저 이상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를 통해 그 안정성까지 검증 받았다.

가온아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IT기술력에 따라 변화하는 기업의 IT업무환경에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그룹웨어를 준비해 왔다.

기존 구축형 그룹웨어와 MS Office365 및 MS Azure를 연계한 하이브리드 그룹웨어는 기본기능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전자결재 등과 같은 중요기능은 구축형으로 구축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MS Office365에 전자결재 모듈을 Add-on한 제품은 소규모 기업에서도 부담없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온아이 조창제 대표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기업의 컨설팅 및 ISP사업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APP과 서비스 발굴로 온라인 서비스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기업,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협업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aoni.com

연락처

가온아이
기획마케팅팀
김진우
02-2140-5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