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지역 목표를 향한 청년 창업자 네트워킹 2회 모임 성황

뉴스 제공
뉴21커뮤니티
2016-02-03 11:57
목포--(뉴스와이어)--2월 2일 오후 7시, 목포지역 예비창업자/창업자들의 네트워킹 모임이 개최되었다. 올해 1월 19일 첫 모임에 이은 두 번째 모임이다.

창업 소외지역인 지방에서 이와 같은 모임을 계속적으로 진행한다고 하자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응원을 보내주었다고 한다.

이날 모임에서는 목포대학교 학생 3명이서 헬스케어 농산물 유통을 꿈꾸는 웰잇 팀(김동문, 김형준)과 1차 모임에 참석했던 기술기반 클라우드 펀딩 헬로월드 팀(김준혁, 소진건), 웹개발 1인창업법인 ㈜드림밸류 김관모 대표,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지원 대표적인 1인창조기업 공감세상 최현호 사장, 주문제작 도자기 꿈으로 홍득준 사장을 비롯하여 목포 청년 창업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요즘 가장 핫한 사업중의 하나인 O2O(Online To Offline)의 사례에 대해 토론도 하고, 청년창업사관학교 지원 신청 정보 등 예비창업자/창업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열띤 토론을 나누었다.

목포 청년 창업자 네트워킹 모임은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화요일 저녁 7시에 개최하며, 온라인 모임플랫폼 onoffmix.com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임은 선착순 12명을 제한으로 모집이 이루어지며 각종 SNS채널을 통해 홍보된다.

전남도청 남도장터 위탁운영과 전남오픈마켓을 서비스하고 있는 1998년 20살 대학생 창업기업 뉴21커뮤니티(주) 박선민 대표가 멘토를 자청하여 후원하고 있다. 다음 3회 모임은 구정 연휴 다음주인 16일(화)에 목포대학교 후문 식당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jnopen.com

연락처

뉴21커뮤니티(주)
수석연구원
송상윤
1644-9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