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게이트, iPad Mini2 포켓EBS 상품 출시

아이패드 미니2와 EBS컨텐츠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뉴스 제공
시스템게이트
2016-02-01 11:00
서울--(뉴스와이어)--태블릿PC 전문 유통업체 시스템게이트(대표 장재성, www.system-gate.co.kr)가 EBS콘텐츠와 제휴를 통해 210만원 상당의 유료 콘텐츠가 포함된 아이패드 미니2 포켓EBS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켓EBS는 태블릿PC 시장의 큰 이슈인 아이패드 미니 제품과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채널인 EBS콘텐츠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포켓EBS제품은 아이패드 미니2에 EBS 강의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는 교육 상품으로 EBSi, EBSe, EBSTV, EBS Lang 한일기초영문법 등 다양한 EBS 교육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EBS 강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전용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준 높은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65,000여 개의 EBS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2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외국어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초등생부터 어른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포켓EBS는 요금제 가입 없이 와이파이만 연결돼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시청할 수 있고 스케줄링 기능, 진도율 체크기능, 성취율 체크 기능을 갖추고 있어 스스로 공부 계획을 세우며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2의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더욱 선명하게 강의를 볼 수 있고, 일반 태블릿PC로도 활용이 가능해 경제적인 부분까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제품이다.

시스템게이트는 최근 EBS 수능연계율이 70%를 넘으면서 EBS 강의 수강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며 포켓EBS를 구매하면 다른 유료 콘텐츠들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포켓EBS상품은 2월 1일~2일 ‘옥션’ 단독 ALL KILL 판매를 시작으로, 2월8일 이후 모든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출시기념 특가 이벤트를 통해 기존 70만원대의 판매금액에서 대폭 할인된 399,000원에 특가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링크는 하단 참조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874C62A76&frm2=through

시스템게이트 소개
시스템게이트는 국내 전자 유통시장의 중심에서 노트북, 태블릿PC 등 각종 전자기기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중이며 상품개발 및 관련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1day-amino.com/

연락처

시스템게이트
기획팀
김대호 과장
02-702-562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