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21커뮤니티, 전남오픈마켓 설 기획전 및 단골고객 등록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뉴21커뮤니티
2016-01-22 16:06
목포--(뉴스와이어)--설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설 대목 특수잡기 총력전에 나선 가운데 전남오픈마켓이 전라남도 우수 농수산 제품들을 앞세운 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주부터 일제히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와 각종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열중하고 있다. 특히, 경기 침체에 따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꽁꽁 얼은 상황에서 설을 맞이해 각 오픈마켓은 저가형 실속상품들을 무기로 홍보전쟁을 벌이고 있다.

전남오픈마켓은 ‘믿고사는 전남오픈마켓과 함께하는 설날’이라는 주제로 명절음식 및 놀이용품등 다양한 제품들을 내세워 설 기획전에 돌입했다.

3만 원 이하 상품, 5만 원 이하 상품, 10만 원 이상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기획상품들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설 선물세트 선택을 돕고 있다. 또한 직영몰을 통해 단골고객으로 등록한 소비자들에게 10%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해줌으로써 실속형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전남오픈마켓 단골등록은 전화나 문자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남오픈마켓이 시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나, 특별 할인행사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전남오픈마켓(JNOPEN.COM)은 뉴21커뮤니티(주)(대표이사 박선민)가 2010년에 오픈하여 전남의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전라남도 대표 오픈마켓이다.

http://www.JNOPEN.COM

웹사이트: http://jnopen.com

연락처

뉴21커뮤니티(주)
스타이동연구소
수석연구원 송상윤
1644-9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