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포시즌스호텔 HR 담당자 채용위해 4월 방한

해외취업성공을 위한 한걸음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로 세계특급호텔 커리어 쌓기

뉴스 제공
SP솔루션
2016-01-14 09:30
벤쿠버 캐나다 --(뉴스와이어)--지난해 청년 고용 절벽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심각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국내 청년취업난의 전망이 올해 역시 밝지 않다. 이번해 부터 정년이 60세로 의무화되면서 인건비 상승 등의 비용부담으로 기업들이 신규채용을 더 줄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이런 국내 취업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해외로 눈을 돌리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고, 해외 인턴십 및 취업 이후 다시 고국으로 돌아와 해외에서의 경력을 인정받고 기술력을 우대받아 재취업 시 유리하게 적용한 성공사례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4월, 세계적인 특급호텔 캐나다 포시즌스호텔(http://www.fourseasons.com) 채용 담당자가 한국인을 채용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다.

전세계 유명지에 약 100개 지점이 있는 포시즌스호텔은 최근 광화문에 서울지점을 오픈하여 호텔리어를 꿈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포시즌스호텔 본거지인 캐나다에서 HR 담당자가 채용을 위해 한국으로 방문하는 것은 이례적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호텔로의 취업을 꿈꾸는 한국인들이 태평양 건너 캐나다까지 방문하여 인터뷰를 참여할 필요 없이 한국에서 인터뷰 준비에서부터 고용계약서 작성까지 준비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채용 주관사인 캐나다 현지 해외취업·인턴쉽전문기업 SP솔루션(SP Solutions Inc.)은 성공적인 채용을 위해 지원자들에게 인터뷰 전까지 면접대비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지원자들은 지원하는 순간부터 진로계획상담과 영어이력서 및 인터뷰를 준비하게 되고 인터뷰 시 포시즌스호텔 HR 담당자를 통해 영어 실력과 경력에 따라 포지션을 제안받아 올해 4월 말 또는 11월 말경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비자 소지자 또는 합법적인 워킹비자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방법은 영문이력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영어 실력 향상, 관련분야 전문지식 습득, 워킹비자 발급

해외연수의 경험이 없고 영어 실력이 부족하거나 워킹비자가 없어 해외 취업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지원자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서울에서 인터뷰를 참여하고 캐나다 정규 컬리지에서 6개월 또는 12개월 코업프로그램 디플로마 과정을 통해 호텔 근무시기에 맞춰 근무할 수 있다. 코업프로그램은 학생비자와 워킹비자를 동시에 발급받고 학업과 일 두 가지를 병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기 중에도 파트타임 일을 할 수 있으며 영어로 전공수업을 듣고 어학능력을 갖춘 후 3~12개월 정도 현지 기업에서 근무할 수 있다.

SP솔루션은 3월 본 채용 건과 해외취업 상담을 위해 서울로 파견을 나갈 예정이며 이메일(info@spsolutions.ca)을 통해 입사지원과 채용에 관한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뷰 트레이닝을 통해 영어면접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정보를 SP솔루션 공식블로그(blog.naver.com/spsolutions)에서 접할 수 있다.

SP솔루션 소개
SP Solutions Inc은 캐나다에 위치한 SP Holdings Group의 계열사로 Human Resource Development Service(HRDS)와 Human Resource Consulting Service(HRCS)를 기반으로 국내 인재를 발굴하여 해외취업, 해외인턴쉽, 해외어학연수 및 직무훈련교육을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두고있는 기업이다. 수년간의 HR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용기업에게는 수준높은 HR서비스를, 지원자들에게는 커리어개발프로그램(CDP)을 통한 커리어개발 능력향상과 경쟁력있는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solutions.ca

연락처

SP 솔루션
Hanna Choi 매니저
+1-604-568-0429(캐나다)
070-8699-3167(한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