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미디어, 인터넷신문 고객 감사 ‘샤샤 공주거울’ 선물 이벤트 실시

‘인터넷신문 제작 18주년 기념’ 세팅비 전액 무료 등 대고객 감사 이벤트 행사

뉴스 제공
다다미디어
2016-01-13 11:55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회사 주식회사 다다미디어(대표 이승, www.dadamedia.net)가 2016년 1월 18일 인터넷신문 제작 18주년을 맞아 샤샤 LED 공주거울 제공, 인터넷신문 세팅비 전액 면제 등 대대적인 이벤트 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다다미디어는 인터넷신문 제작 18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월 18일부터 새롭게 인터넷신문을 제작하는 신규 고객사에 한해 요즘 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샤샤 LED 공주거울’을 선물하고, 스탠다드형 이상을 신청하면 세팅비 전부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타 인터넷신문 솔루션 업체에서 다다미디어로 데이터 이전을 하는 경우, 세팅비 전부와 데이터 이전 비용 일체를 감면하고, 다양한 모바일웹 페이지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다다미디어가 신규 인터넷신문 제작시 선물하는 ‘샤샤 LED 공주거울’은 어두운 실내에서, 영화관이나 차 안에서, 이동 중 길거리에서, 어느 곳에서도 밝은 LED 불빛으로 예쁘게 화장이 가능한 충전식 공주 거울로, 출시되자마자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의 외출 필수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샤샤 LED 공주거울은 어두운 밤에는 비상등으로, 책을 읽을 때는 간편한 독서등으로, 휴대폰 셀카 촬영시는 간접조명으로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인터넷신문의 기사 등록, 편집, 기사 공유 등의 여러 기능을 관리하는 인터넷신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다다미디어를 비롯한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다. 국내의 인터넷신문사 대부분은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방식으로 이같은 전문업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이용한다.

인터넷뉴스 솔루션을 직접 제작하여 사용하는 경우, 이를 운용하기 위한 전문인력을 둬야 하는 등 추가 비용 부담이 따르는 반면, 다다미디어와 같은 인터넷뉴스 전문 솔루션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기술적인 사항은 모두 솔루션 업체가 담당하고 인터넷신문사는 기사 작성 등의 컨텐츠 생산에만 주력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인터넷신문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프라인에서 발간되는 일간, 주간 신문사 대부분이 인쇄 업무는 자체 인쇄소를 갖는 대신 전문 인쇄소에 맡기는 것과 같은 원리인 셈이다.

다다미디어 이승 대표는 “인터넷 시대가 열리던 1998년부터 인터넷신문을 제작해온 지 올해로 18년이 되었고, 그동안 제작한 인터넷신문 숫자만도 1천여 개가 넘는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8년간 인터넷신문 제작의 길을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다다미디어를 믿고 함께 해온 고객사가 있었던 덕분”이라며 “그동안 다다미디어와 함께 해온 인터넷신문사에 거듭 거듭 감사를 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다다미디어는 고객사와 함께 더 나은 인터넷신문 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힘쓸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다다미디어(www.dadamedia.net)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사이트 넥스트모바일(www.nextmobile.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 제작 18주년 기념 ‘샤샤 LED 공주거울’ 제공 이벤트
내용 :
1. 신규 고객 : 샤샤 LED 공주거울 선물, 세팅비 전부 면제 (스탠다드형 이상)
2. 데이터 이전 고객 : 세팅비 전액 면제, 데이터 이전비용 전액 면제
3. 공통 : 모바일웹 무료 제공
기간 : 2016년 1월 18일 - 2월 19일 (33일간)
신청/문의 : 다다미디어,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하기 페이지

다다미디어 소개
㈜다다미디어는 1998년 설립된 18년 역사의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회사이다. ‘뉴스박스 NewsBox’ ‘핑 PING’ 등의 전문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자체 개발, 등록하였으며, 스포츠서울, 내외경제TV, 메디칼리뷰, 가톨릭프레스, 내외뉴스통신, 전남인터넷신문 등 1천 여 개의 언론사에 인터넷신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damedia.net

연락처

다다미디어
총괄팀
서진솔 대리
070-4639-53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