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Risk Solutions, Risk Explorer™ 새로운 버전 출시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6-01-12 23:00
뉴욕--(뉴스와이어)--금융 리스크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Ultimate Risk Solutions(URS)가 Risk Explorer™의 버전 11.6을 공개했다.

Risk Explorer™는 URS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통합된 역동적인 금융 모델링을 제공한다.

URS의 폴 C. 리틀(Paul C. Little) CEO는 “버전 11.6은 급격히 진화하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에 얼마나 적극적으로 대응하는지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산물이다”면서 “Risk Explorer™는 보험사, 재보험사, 컨설턴트 및 금융서비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포괄적이고 미래 지향적 리스크 평가를 제공한다. 또한 이들이 시장 트렌드를 모니터링하며 리스크 관리에 있어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고 공시 의무도 손쉽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버전은 20가지 이상의 항목이 개선되었다.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금리, 환율, 총수익스와프 같은 파생 모델에 대한 모델링 능력 향상
다중 집계(multi-tiered nested aggregation)와 같은 상관관계 옵션 추가
물가연동 조항이나 차등 지급 재보험 계약 조항과 새로운 기능 첨가
업계 최고 수준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차트

새롭게 개선된 기능 시연이나 Ultimate Risk Solutions 의 제품에 대한 상담을 원할 경우 당사로 문의하면 된다.

Ultimate Risk Solutions 소개
Ultimate Risk Solutions, LLC 는 금융 리스크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민간 개발사이다. 2001년 창립된 URS는 보험사, 재보험사, 재보험 중개사, 컨설팅 회사를 비롯한 전세계 규제기관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역동적 금융 분석/리스크 모델링 기술을 제공해 왔다. Risk Explorer™은 URS의 상표이며, 기타 회사명과 제품명은 관련된 개별 회사들의 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Ultimate Risk Solutions
아시아 태평양 지역
데이비드 피에지(David Piesse)
+852-9858-6102
이메일 보내기

유럽, 남미
리카르도 니콜리니 (Riccardo Nicolini)
+1-646-696-1999
이메일 보내기

미국, 버뮤다
티모시 트레이너(Timothy Trainor)
+1-757-771-2978
이메일 보내기

글로벌 기술 서비스
찰스 카윈 (Charles Carwin)
+1-860-869-1544
이메일 보내기

이사벨라 듀몽 (Isabella Dumont):
+1 845 512 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