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겨울도 잊게할 파스텔톤의 소든 커피, 티웨어 라인 선보여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6-01-05 13: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은 ‘2016년 색’으로 파스텔 톤의 ‘로즈 쿼츠(Rose Quartz)’와 ‘세레니티(Serenity)’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불확실한 시대를 사는 지친 현대인들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평온과 안정을 주는 파스텔 톤의 색을 제안하자 인테리어, 패션, 뷰티 등 관련 업계에서 파스텔 톤의 상품들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영국의 디자인 거장이자 커피와 티 애호가에 의해 탄생한 이탈리아 브랜드 소든(SOWDEN)은 팬톤의 2016년 올해의 색처럼 따뜻하고 평안함을 더해주는 색다른 파스텔 톤의 커피, 티웨어를 선보인다.

소든(SOWDEN)에서 제안하는 제이콥 라인(Sowden Jakob Line)은 파스텔 그린과 옐로 색상에 모던한 디자인의 커피, 티웨어로 포세레인 소재의 바디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어 인기가 많다.

눈과 마음이 평안 해지고 입이 행복한 소든(SOWDEN)은 커피 본연의 맛을 추출하는 소든 소프트브루(Sowden SoftBrew™) 방식으로 전세계 커피 전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마치 바리스타가 내려준 듯한 커피 맛을 누구나 손쉽게 추출할 수 있어 일반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OWDEN(소든)은 마치 티를 내리듯 물과 원두 커피만으로 손쉽게 추출 가능하다. 커피 전문가들이 인정한 SOWDEN(소든)이라면 커피의 문외한도 바리스타가 될 수 있다.

◇‘분위기 있으면서도 밝은 느낌을 원한다면 소든 제이콥 커피(Sowden Jakob Coffee)’

마카롱처럼 부드러운 옐로 색상의 바디로 따뜻하면서 귀여운 모던한 스타일의 소든 제이콥 커피 라인은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며 2컵과 4컵 두가지 사이즈가 있다.

◇‘귀족처럼 품위 있게 애프터눈 티를 즐기고 싶다면 소든 제이콥 티(Sowden Jakob Tea)’

영국에서부터 유래된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든 제이콥 티 라인은 넓은 필터로 사용과 세척이 편리해 과일, 허브 등 다양하게 티를 블랜딩해서 즐기기에 좋다.

관련 문의는 소든 (www.sowden.co.kr, 070-8679-2846)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소개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sowden: http://www.sowden.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이창호
070-8679-2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