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피아, ‘인사이드비트코인2015’ 성공적으로 마쳐

코인피아 지갑 ‘KRW2BTC’ 체험하고 아메리카노 한잔 하세요

뉴스 제공
코인피아
2015-1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거래소 코인피아(WWW.COINPIA.COM)는 인사이드비트코인2015 (블록체인 아젠다 2015)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작년에도 조건부 주문 등 편리한 기능과 참신한 전시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코인피아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통화(KRW) 형태로 안전하게 보관하다 사용하고 싶을 때, 비트코인으로 즉시 결제하는 ‘KRW2BTC’ 기능이 탑재된 지갑 서비스를 ‘16년 1월 출시에 앞서 미리 선보였다.

현장에서 커피 한 잔을 구매하는 예시를 통해 코인피아 지갑이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보인 코인피아는 이외에도 기프트 카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전시회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서비스를 체험한 관람객은 QR코드를 찍음과 동시에 비트코인으로 전환되어 즉시 결제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곳이 더욱 늘어나면 좋겠다고 코인피아 지갑을 통한 비트코인 결제를 체험한 소감을 밝혔다.

최근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관련 기술인 블록체인은 보다 신속하고 간편한 금융거래를 위한 기술로 주목 받으며 국내외 금융권의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의 가치는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인피아은 KRW2BTC 기능이 탑재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형태의 코인피아 지갑을 ‘16년 1월 중 출시할 예정이며, 보다 다양한 서비스로 비트코인 거래와 사용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inpia.com

연락처

코인피아
운영팀
임승경
070-4760-3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