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한성아펠타워’,성동구 융복합혁신교육특구 지정 기념 프로모션 실시

성동구 융복합혁신교육특구 지정 기념,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한성프러스종합건설 “성동구 교육 투자 확대로 교육종사자, 학생 입주자 수요 증가할 것 기대”

한성프러스종합건설 “성동구, 서울동북권 글로벌 교육 메카로 자리잡을 것”

뉴스 제공
부맥
2015-12-09 13:15
천안--(뉴스와이어)--서울 성동구 왕십리역 인근에 ‘한성아펠타워 오피스텔’을 건설 중인 한성프러스종합건설(www.hsvill.com)은 성동구가 ‘융복합혁신교육특구’로 지정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성프러스종합건설은 성동구가 지난달 27일 중소기업청 지역특화발전특구위원회의 최종 심의에서 복합혁신 교육특구로 신규 지정 승인된 것을 기념해 12월 10일부터 한성아펠타워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감사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이후 서울시 등 수도권에서 교육특구로 지정된 자치구는 성동구가 처음이다. 교육특구로 지정되면 각종 규제특례 혜택을 받아 교육사업 투자·확대가 쉬워진다.

한성프러스종합건설은 성동구가 교육특구로 지정된 것을 계기로 교육 관련 투자를 확대할 것이며 이에 따라 교육사업 관련 종사자 및 학생, 학부모들의 오피스텔 수요도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동구는 일률적 교육사업이 아닌 아이들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글로벌·역사·문화·생태 체험교육 등 창의체험활동과 관련된 교육특화사업을 운영함으로써 명문 교육도시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성동구는 이에 따라 2019년까지 국·시·구비 등 사업비 총 1,850억원을 투입해 미래인재육성 등 4개 분야 23개 교육특화사업을 본격 추진하게 된다. 구는 2017년까지 일반고 2개교를 신설하고 35억원의 장학기금을 운용한다. 또 전국 지자체 최초 홈스테이 시설 글로벌 영어하우스를 현재 1개소에서 2018년까지 3개소로 확대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다른 나라의 문화와 언어를 익힐 수 있는 공교육을 강화한다.

이번 특구 지정과 발맞추어 관내 성동구 도선동 왕십리역 1번출구 인근에 주식회사 해나루 산업개발이 지상17층 150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상가8실을 공급해 성황리에 분양을 하고 있다. 한성아펠타워모델하우스는 성동구청 앞 다남매 타워 1층에 설치하여 지난달 25일에 오픈했다.

30년 주택건설 전통의 한성프러스종합건설(www.hsvill.com)이 공사하는 한성아펠타워가 위치한 왕십리역 인근지역은 최근 10년동안 신규 공급이 없었던 오피스텔 임대 및 매매물건 품귀지역이다. 특히 왕십리 지역 최초로 층고를 전실 3.7m로 높이고 실내에 보일러실을 없애 다양한 인테리어 등을 통해 사용면적과 효용성을 높인 오피스텔로 실거주자에게는 넓은 면적을 제공하고 투자자에게는 그만큼 높은 수익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왕십리역은 지하철 2호선, 5호선, 분당선, 중앙선 환승이 가능하며, 수도권내에서 이동하는 버스편도 27개 노선이 운행 중이다. 또한 왕십리 상권은 왕십리 먹자거리가 형성되어 있어 한양대 학생들과 젊은 직장인들의 유입이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뽑히는 대표적인 지역이다.

한성아펠타워는 지하2층~지상17층 규모에, 근린 생활시설이 포함된 오피스텔 130실과 도시형 생활주택 20세대로 구성된 주상복합아파트다. 지하1층과 1,2층의 근생시설로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등과 커피전문점 등의 유명 프랜차이즈 와 약국, 부동산, 내과·소아과, 스크린 골프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성아펠타워는 교통, 편의시설 및 쾌적한 주거지로 양호한 조건을 갖췄다. 4개 환승역을 가진 왕십리역 1번출구에서 800m 거리에 위치하고 전면에 25m, 측면에 4m의 도로에 접해 있으며,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이 전면 앞에 있다. 인근지역이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한 역세권으로 타 상업지와는 달리 조용하며 쾌적하고 소음, 환경피해가 적다.

한성아펠타워 오피스텔PM사인 부맥의 염충섭 이사는 “지난 10여년간 왕십리역 주변은 신규로 공급된 물량이 없었던 터라 투자상품 공급 부족으로 인한 대기수요자들의 기대치가 높다”며 “주변 오피스텔 공실 및 매물이 적고, 뉴타운과왕십리역 재개발 영향으로 주변아파트 시세 또한 탄탄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716-0100

부맥 소개
(주)부맥은 1996년에 ㈜한맥으로 설립되어 상업용 건물과 업무용 건물 등을 분양대행 컨설팅해 온 2006년 설립된 전문 PM사이다. 본사는 충남 천안시에 있으며 현재도 다양한 프로젝트의 분양업무 및 컨설팅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부맥
김기남 대표
041-563-222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부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