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추가 캐시백 및 경품이벤트 실시

총 100여개의 해외직구 인기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16%의 캐시백 적립 제공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 이벤트, 이베이츠 방문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대 500달러의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5-11-24 09:41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www.ebates.kr)가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총 1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추가캐시백을 제공하고 소비자 경품이벤트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를 진행한다.

미국시간 기준 이달 27일부터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부터 시작되는 대규모 세일행사를 일컫는다. 대부분의 미국 유통 기업들이 참가하며 최대 90%에 달하는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해외 직구에 친숙해진 국내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올해 국내 시장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품목 다양화와 규모 확대가 예상되고 있다.

이베이츠 추가캐시백 적립 이벤트는 이번주 내내 진행되며, 총 100여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베이츠를 경유해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 후 구매할 경우, 최대 16%에 달하는 평소보다 높은 캐시백을 적립해준다. 각 브랜드 별로 보면, 레베카밍코프(Rebecca Minkoff) 16% 캐시백  랄프로렌(Ralph Lauren) 10% 캐시백 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10% 캐시백  피니쉬라인(Finishline) 10% 캐시백  백컨트리(Backcountry) 10% 캐시백 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 and Boch) 10% 캐시백  카터스(Carter’s) 8.5%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이베이츠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이베이츠를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면 원하는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하루에 한번의 응모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최대 7회 응모가 가능한 셈이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석하는 소비자들 중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운의 주인공들 중 1명에게는 500달러의 이베이츠 캐시백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20만원 상당의 포시즌호텔 주말 브런치 식사권(3명) 10만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6명) 5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10명) 30달러의 아마존 기프트카드(20명) 3만원 위메프박스 쿠폰(30명) 25달러 이하넥스 쿠폰(30명)이 준비돼 있다.

이베이츠의 임수진 이사는 “이번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이베이츠 코리아 웹사이트의 방문 및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베이츠에서 블랙프라이데이의 기회를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높은 캐시백과 실시간 핫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베이츠에는 해외직구를 일상적으로 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경품 및 배송대행사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추가캐시백 적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ebates.kr/2015-blackfrid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 이벤트는 http://www.ebates.kr/2015-blackfriday-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베이츠는 최근 사이트 내 ‘핫딜게시판(http://www.ebates.kr/forum)’을 오픈하고, 소비자들이 해외직구 관련 캐시백 정보와 세일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김잔디
02-737-29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