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2016학년도 대입수능 수험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12월31일까지 ‘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및 직계가족에게 하와이 항공권 특별 할인 판매

발권 후 공식 페이스북에 e-티켓 번호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루아우 디너쇼 관람권 증정

‘수험생 요금’ 이벤트를 SNS에 소문만 내도 추첨을 통해 하와이안항공 트래블백을 선물

뉴스 제공
하와이안항공
2015-11-12 12:08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하와이주의 가장 오래 역사를 가진 대표항공사 하와이안항공이 오는 12월31일까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및 수험생 직계 가족을 대상으로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수능 시험을 끝내고 고생한 자녀를 격려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여행일 기준으로 11월 19일부터 2016년 3월 31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최저 57만1000원부터, 하와이 이웃섬까지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은 64만7500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단, 항공권 예매/발권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예약 및 발권 시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수험생 직계 가족(부모, 형제, 자매)에게도 할인 요금을 적용하며, 수험생을 동반하지 않는 경우에도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수험생 직계 가족에게 특별 할인 요금을 적용해준다.

또한, 이 기간 동안에는 하와이안항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을 통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 항공권 발권 후 e-티켓 번호를 페이스북 메시지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하와이 폴리네시안센터의 루아우 디너쇼 관람권(1매씩)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와이안항공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수험생 요금’ 포스팅을 <#하와이안항공> 및 <#수험생요금> 해쉬 태그와 함께 수험생 친구를 태그해 공유만 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하와이안항공 트래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 및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한국 세일즈 오피스(02-775-5552), 가까운 하와이안항공 티켓 판매 여행사 및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waiianAirlines.co.kr

연락처

하와이안항공 홍보대행
KPR
최진
02-3406-2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