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연말까지 기내면세품 할인행사 실시

오는 12월 31일까지 기내 면세품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증정

뉴스 제공
하와이안항공
2015-11-03 09:03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하와이주의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국제선 기내 면세품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60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와이안항공은 인천-호놀룰루간 국제선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인천공항 하와이안항공 체크인 카운터(D1~D7)에서 기내 면세품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조니워커 블루라벨, 리바스리갈 18년산 등 주류를 비롯해 화장품, 향수, 액세서리, 하와이안 초콜릿 등 기내 면세품 총 80여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기내면세품목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의 기내 면세품 e-카탈로그 (virtual.hawaiianairlinesdutyfre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에 구매를 희망하는 품목 확인 및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waiianAirlines.co.kr

연락처

하와이안항공 홍보대행
KPR
최진
02-3406-2278
이메일 보내기